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리뷰쓰기

염색 후 샴푸 로레알 세리 익스퍼트 비타미노 컬러 샴푸, 마스크 사용후기

by 예예~ 2023. 2. 15.
반응형

로레알 세리 익스퍼트 비타미노 컬러 제품 사용 후기

염색을 한 후 미용실에서 추천받아 구입해 본 제품입니다. 샘플을 한 장 주셨는데 사용감이 너무 좋아 본품을 구입해 봤어요. 컬러 샴푸는 대용량이라 반 정도 사용했고 트리트먼트는 한 통 다 비우고 작성해 보는 실 사용기입니다. 

 

반응형

 

1. 로레알 시리 익스퍼트 비타미노 컬러 마스크 

샴푸나 마스크나 모두 염색 전 후 모발 관리를 위한 제품인데요, 트리트먼트처럼 사용하는 마스크 후기부터 작성해 봅니다. 과장 조금 보태면, 사용 후 내 머릿결에서 수달의 매끈한 모질이 느껴진달까?ㅎㅎ 수달의 털 느낌이 사실 거칠거칠한지 융단같이 부드러운지 알지는 못하는데요, 이 마스크를 사용하고 나면 저는 늘 수달이 막 물에서 나왔을 때 수분감 흠뻑 인 수달의 털이 이상하게 떠오르더군요.

 

현재는 두 제품 모두 용기는 리뉴얼된 걸로 압니다. 상품명은 동일하고요. 

마스크 제품은 250ml 용량으로 구입해봤습니다. 

제품 특징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함유되어 컬러 모발의 퇴색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영양을 부여하여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 주는 마스크"라고 설명되어 있고요, 

사용법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모발에 적당량을 도포하고, 3~5분간 방치한 후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전체적으로 염색 후 손상된 모발 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염색으로 인한 모발의 손상부위 보호, 각종 비타민 성분으로 모발 영에 도움을 주며 컬러감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제품을 개봉해보면 옅은 핑크색의 제형이 보입니다. 제형은 묽은 편이지만 사용하는 동안 쭉 물 묻는 손으로 떠서 사용해도 제품이 풀어지거나 형태가 변하지는 않았습니다. 마지막까지 싹싹 쓸어 담아 사용했던..

보기엔 굉장히 묽은 것처럼 보이는데 도포한 모발에 어느 정도 안착할 수준으로 줄줄 흘러내리는 타입은 아니었습니다. 향은 꼭 어렸을 때 썼던 향기 나는 크레파스 향? 개인적으로는 향도 참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는데요.

 

펌과 염색으로 점점 거칠어져가는 모발 끝에 집중 사용해 봤어요. 개인적으로는 사용 전후가 확실한 차이를 보이는 모발 촉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로레알 이 제품 아니더라도 보통 헤어트리트먼트나 마스크 제품 사용하면 사용 전 후가 다른 느낌이긴 하지요. 하지만 여러 가지 써본 제품 중에는 재구매를 하고 싶다 생각했던 제품. 저는 사용 후 만족감이 높았던 헤어 마스크 제품이었습니다. 

 

2. 로레알 세리 익스퍼트 비타미노 컬러 샴푸

샴푸는 아예 대용량으로 구입해봤습니다. 1500ml. 펌프가 하나 따라오지만 그대로 두고 사용하기엔 부피가 너무 커서 불편한 점은 있습니다. 

집에 노는 공병이 있어 소분해서 사용중인데요,

염색용 샴푸인 로레알 시리 엑스퍼트 비타미노 컬러컬러 레디언스 시스템샴푸 제조국은 모두 스페인이고요,

제품특징

마찬가지로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 주고, 염색 유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사용법

젖은 두피와 모발에 도포하여 충분히 클렌징한 후 깨끗이 헹구어 줍니다. 

 

향은 마스크 제품과 비슷하고 제형이 조금 더 묽은 편이에요. 거품은 특별히 더 많이 나지도, 덜 나지도 않는 무난한 샴푸 느낌입니다. 

악성 곱슬이라 주기적인 매직도 하고 염색도 정기적으로 하는 편이라 모발이 많이 상할 수밖에 없는 상태인데요, 아무튼

"그래서 염색 후에 사용하니 색이 오래 유지되더냐고 물으신다면!"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약간의 효과는 있는 것 같다 정도입니다. 염색이 유지되는 시간은 솔직히 큰 차이는 잘 모르겠는데요, 이 제품들 사용하기 전보다 염색하러 가는 게 한 1~2주 정도 늦춰진 정도?  저는 염색 유지보다는 손상된 부분을 관리하고 싶어 사용 중인데 그 점에서는 도움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모발 상태에 따라 다를 순 있지만, 저 같은 경우 꾸준히 사용했을 땐 모발 끝이 펄펄 날리는 증상이 덜했네요.

사용해 본 헤어제품 후기

글리스커 GLISS KUR 독일 헤어제품 사용후기 (tistory.com)

 

글리스커 GLISS KUR 독일 헤어제품 사용후기

독일 드럭제품 사서 써본 것들 후기를 몇 가지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글리스커, 또는 글리스쿼라고 검색되는 독일 드럭쇼핑 중 헤어제품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독일 DM매장에서 본 글리스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