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리뷰쓰기

사진 촬영 배경 멀티 패드 구입 사용후기

by 예예~ 2019. 9. 23.
반응형

 

블로그에 후기라도 쓸까 싶어 제품이나 음식 사진 찍어야할 때

늘 같은 테이블을 배경으로 하면 식상하기도 하고,

때론 너저분하게 주변 정리가 되어 있지 않으면 치우기도 해야하잖아요.

 

그럴 때 손쉽게 촥 펼쳐서 배경삼아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이 멀티 패드.

 

 

 

하얀색의 대리석 느낌도 있고, 원목 느낌도 있고

시크한 블랙 계열도 있고 종류는 무척 다양한 편이더군요.

멀티패드 가격대는 장당 만원 중반으로 구입했었습니다.

 

 

저처럼 사진 배경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데스크 매트, 테이블 매트 등 용도는 다양한 편인데요.

제가 생각하기엔 사이즈상 테이블 매트로 쓰기는 좀 부담스럽겠다 싶네요.

 

 

재질은 네오플랜과 고무

사이즈는 64cm*44cm

화장품 사이즈 제품들이나  요리 접시 정도 올려두고 찍으니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였네요.

 

 

타 브랜드 포함 멀티 패드 제품들 후기를 두루 살펴 봤을 때

고무 재질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냄새가 많이 난다는 글들이 보였습니다.

그래서 배송 받은 날 포장풀 면서 냄새 걱정부터 했었네요.

다행히 하도 심하다는 글을 많이 봐서 그런지 저는 이정도는 베란다 하루 이틀 정도 널어두면 되겠다 싶었는데요.

아무튼 특유의 고무 냄새가 나긴 했어요.

냄새는 점점 휘발되서 지금은 별로 못느끼지만요.

 

 

 

뒷면은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서 밀착감 있게

바닥에 잘 붙어있습니다.

 

 

 

그레이 색상.

좀 짙은 느낌의 배경이 필요할 때.

 

 

사진은 어둡게 나왔지만,,

원목 비스무리한 느낌이 필요할 때 이 매트를 사용중이네요.

 

 

천연 원목의 느낌과는 사뭇 다르지만

아쉬운데로 쓸만 했네요.

단 얼룩이 생겼을 때 생각보다 잘 안지워지더라는..

 

 

가끔 다른 사진 배경에서 뭔가 찍고 싶을 때

한번씩 꺼내 사용 중인 멀티 패드

막 전문적으로 세팅해서 사진 촬영하는 수준은 아니라 저는 무난하게 쓸만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