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락앤락 도시락 프로페셔널 사용해보니

by 예예~ 2023. 2. 2.
반응형

락앤락 프로페셔널 도시락 사용후기

제가 문구류와 도시락에 대한 수집병이 있는 것 같습니다. 도시락 사모은 게 몇 개인지,,, 한 번 시원하게 정리 들어가야 할 판국인데요. 아무튼 락앤락에서 프로페셔널 도시락이 나온 걸 보고는 참지 못하고 또 하나의 도시락을 살림에 보탰네요. 이름도 뭔가 그럴듯하게 느껴지는 프로페셔널 도시락이라니 ~~

 

반응형

 

 

모 쇼핑몰에서 입점 기념 할인을 하길래 사려고 했다 품절됐었습니다. 좌절했었는데... 흠.. 역시 최저가 검색 등의 손품을 팔아야해요. 락앤락 스토어에서 파는 게 추가구성 사기도 좋고 가격도 더 저렴했다는..(늘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본품 도시락 한세트와 뚜껑 있는 1/3 용기도 배송비 추가 없이 같이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기본도시락에는 1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배송받고 개봉. 3단으로 된 도시락입니다. 첫째 칸은 수저칸이고 두 번째 칸은 반찬용. 가장 아래 용기는 밥 같은 대용량 담는 용.

소재는 PP.  반찬 소분용기의 뚜껑은 시릴콘입니다. 수저는 스텐.
비스페놀 A 무검출이라고 하고요, 뚜껑은 호환이 됩니다. 전자렌지 사용가능하고요.
전자레인지 사용 시 뚜껑의 잠금장치는 풀고 사용해야 하고요. 2분 이내로 사용을 권장하네요. 
도시락을 사용하다 보면 가장 문제 되는 게 색배임인데 카레, 스튜, 소스등 유분이 많은 식품 가열 시 용기 변형 및 착색에 주의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소재가 플라스틱이라 무게는 가볍고요. 색상도 산뜻하니 마음에 들더군요. 수저 모양도 귀엽고.

 

수저통은 달그락 거리지 말라고 고정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추가로 주문한 1/3 뚜껑용기 2개. 요건 다른 도시락에도 소스 같은 거 넣어서 활용할 수 있어 좋았네요. 

이렇게 3개가 딱 잘 맞게 들어갑니다. 뚜껑 덮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요. 뭔가 소꿉놀이 하는 기분. ^^

 

 

뚜껑은 호환이 되는데요. 투명 뚜껑이 있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패킹이 들어간 뚜껑 말고는 밀폐가 완벽하게 안될 것 같다는 것.

저는 수저통도 마개 막아서 간단한 샐러드를 담기도 합니다. 따로 밥을 싸야 할 일은 적어서 밥용도 칸도 다른 음식을 주로 담아서 도시락을 싸네요. 

 

조금이라도 국물이나 소스가 묻어 나오겠다 싶은 데는 뚜껑을 딱 닫아주니 안심. 하도 칸이 작아서 반찬을 넉넉하게 담기에는 공간이 좀 부족한 것 같지만요. 

 

 

300x250

 

 

락앤락 프로페셔널 도시락 사용해 보니 섬세한 구성은 마음에 들고 다만 패킹 있는 뚜껑이 하나밖에 없다는 점은 아쉬웠네요. 뚜껑 자체의 느낌도 딱딱해서 스타벅스 도시락의 말랑거리는 실리콘 재질이 느낌은 더 좋구나 싶기도 했어요. 

아직까진 사용을 많이 안 해서 특별히 색배임이 있고 그렇지는 않았는데요. 전자레인지 가열하는게 마음이 편치않아 앞으로도 전자렌지 사용은 잘하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아무튼 사용하면서 문제 생기면 업데이트하는 걸로~

관련리뷰 : 스타벅스 도시락 후기 스타벅스 도시락 의외로 잘 쓰고 있네요. (tistory.com)

 

스타벅스 도시락 의외로 잘 쓰고 있네요.

음료 대신 바꿔 온 스타벅스 도시락 잘 쓰고 있나! 요즘 받게 되는 커피 기프티콘은 거진 90% 이상이 스타벅스.. 저만 그런 건 아닐 거 같은데요. 예전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으면 원하는 음료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