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홈쇼핑에서 질렀어요

조선호텔 한우 진 소불고기 왕톡 구매 후기

by 예예~ 2022. 9. 23.
반응형

홈쇼핑 먹거리 포스팅하는 김에 하나 더 올려봅니다. 현대홈쇼핑의 왕톡. 가끔 먹거리를 판매하기도 하는데 저는 메밀 100% 냉면이랑 조선호텔 김치는 재구매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오늘은 조선호텔 소불고기 제품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한우를 사용한 불고기라는 점과 달지 않다는 멘트에 혹해서 구입했었지요. 

 

10팩을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고 구입 당시 할인 이벤트가 어느정도였냐는 기억나지 않는데요. 현재 현대홈쇼핑 조선호텔 한우 소불고기 가격은 10세트에 89,900원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그럼 한 팩당 9천 원 정도 되는 건데 가격이 만만치는 않았습니다. 

 

배송받아 실물 사이즈를 보니 정말 작긴 하네요. 한팩당 150g. 한우 1+등급을 사용하다 보니 양보다는 퀄리티를?
아무튼 아이가 먹어도 한팩 먹는건 일도 아님.

냉동제품이고 양이 작아서 반찬 없을 때 금방 해동해서 먹기는 편했습니다. 

 

냉장고에서 하루 정도 해동한 후 개봉한 모습입니다. 고기 이외에 씹히는 다른 재료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요. 양념조차도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국물이 자작하거나 그런 스타일 아님.

 

프라이팬에 올려 잘 볶아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한 덩어리처럼 붙어있는데 젓가락으로 살살 풀어가며 볶아줍니다. 

오래 볶으면 고기가 질겨지니 속이 익었다 싶으면 바로 불 끄기.

아무래도 섭섭한 느낌이라 잔파나 대파, 집에 버섯 있을 땐 버섯을 같이 넣어 볶기도 했어요. 
마지막에 후추 살짝 통깨 뿌려 완성.

 

반응형

 

 

 

양은 너무 쥐꼬리처럼 작지만 한우에다 고기 등급이 1+라 그런지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잡내 같은 거 안 나고.
방송 멘트처럼 많이 달지 않다는 거 인정. 심심한 양념 맛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달고 짠 불고기 양념 별로라...

참고로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소목심(국내산). 한우 불고기 양념(물엿, 사과퓨레:국내산, 배퓨레: 국내산) 올리고당, 훈연초핑육이라고 나와 있는데요. 이름도 길디긴 갖은 식품 첨가물명이 거의 없어서 좋았습니다. 

방송 중 혜택이 있다면 재구매의사 있는 홈쇼핑 제품이네요.

관련 리뷰 :  홈쇼핑 불고기 천하일미 사먹어 본 소감 (tistory.com)

 

홈쇼핑 불고기 천하일미 사먹어 본 소감

구입한지도,,, 다 먹은 지도 좀 지났지만,, 사진이 남아 있어서 간단하게 홈쇼핑 불고기 천하일미 소불고기 후기 남겨봅니다. 입맛에 개인차가 크다보니 요즘은 홈쇼핑에서 먹거리 사려고 보면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