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스페인 Spain

네츄라비세 natura bisse 스페인여행 쇼핑 다이아몬드 크림 후기

by 예예~ 2017. 2. 19.
반응형

 

 

그리운 스페인을 떠올리며 스페인 여행에서 쇼핑했던

내츄라비세 화장품 사용후기를 올려봅니다.

일전에 초강력 자극을 선사하지만 뭔가 피부가 변하는 느낌이 있었던

네츄라비세의 필링크림 후기는 먼저 올렸었는데요.

국내가격이 사악한 편이라 현지에서 큰마음먹고 사왔던..

결코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 스페인 브랜드 화장품이다 싶습니다.

 

 

여행 전 네츄라비세 화장품 중에서도 다이아몬드 라인이 괜찮다는 평을 보고

두가지를 사와봤었는데요.. 다시 사용하고 싶어도 가격의 압박이 상당하여...ㅠ.ㅠ

아무튼 두가지 구입했는데 우리나라처럼 화장품 샘플도 챙겨주시더군요.

 

 

 

구입처는 줄리아라는 매장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natura bisse diamond cream

네츄라비세 안티 에이징 바이오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용량은 50ml로 가격은 200 유로대 정도였습니다. 현지가도 완전싸지는 않았지만,

국내보다는 훨씬 저렴하긴했어요.

 

고작 50ml 가격이 꽤 한다 싶었는데 사용해보니

나름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히 발림성이 좋고 넓게 펴 발라져서 오래 사용하긴했습니다.

 

 

 

 

나름 고가라인이라 그런지 포장은 빵빵하게 되어 있더군요.

 

 

들고오면 다 짐이지만서도 파손없이 말끔하게 집에와서 개봉해보았네요

내부에 스파츌러도 함께 들어있었으나 사용하다보니 없어짐.

 

 

 

 

동봉된 안내설명서에 다행히 한국어 설명도 나와있어서 읽어봤었는데요.

피부재생과 탄력, 활력을 주는 안티에이징이라는 설명이..

화장품성분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알테미아 살리나 추출물이 생체 에너지를 촉진해주고

해양성 추출물도 들어있고.. 우르솔릭산이라는 성분이 피부 자연저항력을 높여주고

콜라겐복합제, 맥주효모인 베타글루칸등이 들어있다고 나와있더군요.

최대 24시간 수분력이 지속된다고도..

 

 

개봉해본 모습입니다.

 

 

옅은 크림색이라고 할지.. 피부톤 보정할 때 사용하는 베이스같이

약간의 색상이 들어있는 크림이었습니다.

 

 

중간쯤 사용했을 때..

 

 

네츄라비세 다이아몬드 크림 사용법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얼굴, 목, 심지어 어깨까지 바르라고 설명서엔 나와있네요.ㅎㅎ

펴발라 흡수될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하라고.

 

은은한 향에 흡수 속도도 빠른편인데요,

다른 크림과 가장 다른 점이라면 소량만 사용해도 충분히 펴발라진다는 거

오히려 얇게 펴발라야 번들거리지 않고 사용하기 편했다는 점이었습니다.

처음엔 멋모르고 일반 수분크림 사용하듯이 발랐더니 떡지는 느낌이 있더군요.

안그래도 지성이라 번들거림이 심했어요.

 

 

한 통을 마지막까지 싹싹 다 사용해보니

개인적으로로 안티에이징 효과는 솔직히 크게 와닿지는 않았네요..

다른 크림류 발랐을 때랑 비교했을 때 스페인 화장품 네츄라비세 다이아몬드 크림

바르고 나면 피부가 확실히 더 매끄러워지는 느낌은 있었고요.

발림성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었다는 점도..

그리고 피부 수분감도 꽤 오래 유지되는 편이다 싶었네요.

 

참고로 필링크림 후기는

http://dazzlehy.tistory.com/43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