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InterContinental Osaka) 이용후기

by 예예~ 2016. 7. 14.
반응형



3박 4일 일정으로 여행했던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숙소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InterContinental Osaka 였습니다. 

무려 5성급 호텔이지만 역시 남해힐튼리조트에서처럼 포인트 숙박을 이용해 

저렴하게 묵을 수 있었지요. 


우메다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성도 좋고, 직접 묵어보니 여러가지 장점이 있었던 호텔이었는데요. 

공식홈페이지에서 포인트 100%추가증정 이벤트를 활용해 포인트를 마련

저희는 35000포인트로 묵을 수 있었는데,

현재는 4만포인트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숙박료를 한화로 계산해보니 20만원 정도로 나와

무척이나 만족스러운 투숙이었습니다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라는 복합 쇼핑몰에 있는 호텔인데요,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가 크게 남관과 북관으로 나뉘어져 있고

오른쪽 사진의 뒷쪽 건물이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있는 건물입니다. 





우메다 신한큐호텔 리무진 버스 정류장에 도착하면 택시가 똭~


정류장과 호텔사이 택시 픽업과 샌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택시가 막 데리러 나와 있고~~ 이런 느낌 꽤나 좋았습니다.

보통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할 경우 공항에서 호텔로 전화를 하면 시간 맞춰 택시가 나와있는데요.

저희는 고베를 갔다와서 의사소통의 한계로 택시를 좀 오래 기다리긴 했었네요.

아무튼 택시에서 내리기 전 싸인만 하고 호텔로 고고씽



엘리베이터를 쭉 타고 올라가면 20층이 로비입니다. 

21층부터가 객실이라 뷰가 좋은 편이지요.

한국인 스텝분이 있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묵는 동안은 만나보진 못했네요.





고급스러운 로비의 분위기

2013년 6월달에 개관했다고하니 이 정도면 따끈따끈 신상호텔이기도 하네요. 




로비 분위기를 감상하며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도 담아보았습니다.



도착한 날 날씨는 좀 구리구리..

구름이 잔뜩이었지만 뷰는 참 시원하니 좋더군요. 

가까운 곳에 공중정원이 있어 걸어서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인터컨티넬탈 오사카 호텔의 객실수는 총 272개.

원래 가장 기본인 스탠다드 룸을 예약했는데요,   주방이 있는 레지던스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보통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은 룸 업그레이드가 잘 되지 않는 편이라 기대도 안했는데 말이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네요.





객실로 들어가보니 아파트먼트처럼 이렇게 주방이 있었네요.



거실 공간



주방엔 토스터기며 간단한 식기, 커피 머신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사실 밥을 해먹을 건 아니라 별로 사용 하지 않았네요.




김치냉장고처럼 냉장고도 한 번 열어보고

장 안에는 세탁기도 들어 있더라고요. 




침실

침실엔 아이용 세면도구와 아이 슬리퍼 여분위 수건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TV장 쪽으론 서랍이 가득한 것이 레지던스 룸은 일반 룸이랑 

느낌이 좀 다르더라고요. 



욕실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었고



어메니티도 보기좋게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호텔에서 오래 머무르지는 못했지만

일본에서 이렇게 넓은 호텔을 이용해보다니 싶었네요. 



객실 뷰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야경 뷰






네스프레소 커피와 차종류가 준비되어 있었네요.



사진을 남기지는 못했지만,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편이 사우나 가보더니 분위기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호텔 사우나에 유아 입장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호텔은 사우나 시간이 7시부터 밤 10시

사우나 유아이용시간은 9시부터 5시로 나와있었으니 참고하시길.

우리식구중에선 남편만 이용했네요.

무선인터넷 무료였고요. 


 



인터컨티넨탈 호텔 오사카


주소 : 3-60, Ofuka-cho Kita-kuOsakaOsaka-fu530-0011

체크인 시간 :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 : 오전 11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