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올어바웃여행

후기 많지 않은 독일 화장품 쇼핑 유기농 가르니에 바이오 3종 다쓴 후기

by 예예~ 2023. 1. 4.
반응형

여행 준비할 때 뭐 사 올까 찾아보는 건 참 즐거운 일이지요. 많은 분들이 저처럼 독일에선 드럭쇼핑을 많이 하실 텐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쓸만한 템 건지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저도 여러 번 독일 드럭제품 관련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대부분은 미리 정보를 서치 해가서 구입했던 제품들. 하지만 오늘 포스팅하는 제품은 현지에서 처음 봤었고 후기도 모르는데 질러봤던 유기농  제품들입니다. 적어도 한통씩은 다 비워보고 작성하는 글이네요.

가르니에 바이오 크림, 글렌징젤, 클렌징 워터

GARNIER '가르니에'라는 브랜드 자체가 생소했는데요. 유럽에선 나름 가성비 좋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기있는 브랜드라고 해요. 가르니에 중에서도 가르니에  BIO는 유기농 라인 제품들이라고 합니다.  저도 구입할 때 에코서트 인증 마크를 보고 유기농인가 보다~~ 싶어 구입했는데요.  클렌징 제품 사고 크림은 샘플로 들어있어 함께 사용해 볼 수 있었네요. 

 

1. 가르니에 바이오 레몬그라스 클렌징 젤. 용량 150ml.

저는 클렌징 폼처럼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말그대로 클렌징 젤~.

주요 성분으로는 레몬그라스 오일과 수레국화 성분이 농축되어 있는 제품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해요. (사진 왼쪽이 공병)

 

젤형태로 제품을 보면 보글보글 기포가 발생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개봉 후 12개월이 유통기한이고요. 펌프형 용기인데 사용량이 적어도 되는지 입구가 매우 작은 편. 

 

후기 찾기는 쉽지 않지만 제품 성분이나 이름등은 서치가 되네요. 영어로~ㅎ 더 궁금하신 분은 가르니에 바이오 검색하시면 제품별 성품이 표시된 상품설명페이지 찾을 수 있답니다. 

제형은 투명하고 쫀쫀한 편. 줄 흘러내리는 재형은 아니었고요. 바로 비비면 허연데 보통은 물 좀 적혀서 거품을 내주지요.

 

남편 사용샷~ 얼굴에 살살 문질러야 하는데 참 시원하게도 씻으심.  아무튼 약간의 잔여물이 남은 상태로 세안을 마쳤는데요. 유기농 제품이다 보니 거품 잘나고 바로 확~씻겨나가고 그런 부분은 좀 약한 편입니다. 거품 좀 일반제품보다는 내줘야 하고 씻는 것도 한두 번 손이 더 갔던 건 사실. 대신 저 같은 경우 세안 직후 피부 당김이 덜한 편이었습니다.  유기농제품이라 그렇겠지만 전체적으로 순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젤이었어요. 

 2. 가르니에 바이오 올인원 미셀라 클렌징 워터 수딩 콘플라워. 용량 400ml

유기농 수레국화와 보리수가 들어간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같은 라인으로 오렌지꽃이 들어간 제품도 있더라고요. 피부 불순물와 메이크업 제거를 쉽게 해 준다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개봉해보면 오일리한 풀향이 나고 사용전 흔들면 거품이 보글보글 생겨요.

평상시 사용하는 클렌징 워터양 정도를 쓰면 좀 밀리는 느낌? 부들부들한 느낌이 아니라 처음엔 좀 당황했었네요. 화장솜이 밀려서 뜯어지기도.. 클렌징 워터의 경우는 충분한 양을 솜에 적셔서 사용해야 하더라고요. 성분은 좋은 편이겠지만 가르니에  바이오 클렌징 워터는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필요했습니다. 

유기농 주방세제 쓰면서 거품 안나서 더 짜서 쓰는 그런 기분? 개인적으로는 클렌징 워터는 사용감이 불편했네요. 성분 생각하면 피부에 자극 덜한 유기농 제품 쓰는 게 좋겠지만..

 

3. 가르니에 바이오 아르간 데이크림. 50ml

아르간 오일과 알로에 베라 성분이 들어간 크림입니다. 아르간 오일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알로에 베라는 피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지요. 건성과 민감성 피부에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해요.

유기농 제품 쓰면 발림성이 좋지는 않은 편이지요. 바로 펴 바르면 허여 멀 건 해지는~~ 하지만 몇 번 토닥토닥 흡수시켜주면  사용하는데 별 문제는 없었네요. 향은 매우 은은한 편. 보습력도 개인적으로는 괜찮다 싶었던 제품입니다. 

 

반응형

 

이상 3가지 가르니에 바이오 제품 사용후기를 간단히 써봤는데요. 독일 드럭 제품 중 유기농 제품에 관심 있으시고 유기농 제품의 다소 불편한 발림성이나 흡수력 개의치 않으신다면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가격 경쟁력 있는 편이라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향이 강한 제품들은 아니지만  3가지 제품 개인취향에는 은근~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여행 가서 사 왔지만 아쉽게도 아직 가르니에 제품이 정식 수입되지는 않나 봅니다. 해외구매만 가능한 듯하네요.

*관련 리뷰 : 독일 드럭 스토어 가성비 엠플 dm 3종 사용후기 (tistory.com)

 

독일 드럭 스토어 가성비 엠플 dm 3종 사용후기

일전에도 독일 드럭스토어 쇼핑 관련 포스팅을 몇 가지 올렸었습니다. 저렴한 허브차부터, 핸드로션, 헤어 제품 등등~ 제가 dm 매장을 가게 되는 이유는 결국 가성비가 아닌가 싶어요. 여행 선물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