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올어바웃여행

독일 드럭 스토어 가성비 엠플 dm 3종 사용후기

by 예예~ 2022. 2. 4.
반응형

일전에도 독일 드럭스토어 쇼핑 관련 포스팅을 몇 가지 올렸었습니다. 저렴한 허브차부터, 핸드로션, 헤어 제품 등등~

제가 dm 매장을 가게 되는 이유는 결국 가성비가 아닌가 싶어요. 여행 선물로 주기 좋은 아이템들도 많고 개인적으로 추억 삼아 사 와서 써보는 화장품이나 바디용품이 대부분 합리적 가격이라 경험 삼아 구입해보기 괜찮다 싶었거든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화장품계에서는 나름 고가 라인인 유리병 엠플 종류 몇 가지 후기 올려봅니다. 

먼저 첫번째 발레아 뷰티 이펙트 리프팅 쿠어

모든 엠플들은 다 이런 종이 케이스에 담겨 있고 보통 7개가 담겨있어서 하나씩 사용하면 됩니다. 

*엠플 개봉방법

박스 안쪽에 표시된 사진처럼  티슈 한 장 덮어서 톡 따면 되는데요, 저는 유리병이라 따는 게 좀 부담스럽기도 하더라고요. 수건 모서리로 감싸서 딸 때가 제일 편했네요. 소재가 유리병이니 손바닥에 툭툭 내리치진 마시길.

손바닥에 흘려서 피부에  발라주었습니다. 

발레아 뷰티 이펙트 리프팅 쿠어 제품은 말 그대로 리프팅 제품으로 히알루론산이 들어있다고 해요. 개봉해서 보면 꽤 기름져 보이는 오일 방울들이 보이지만 직접 피부에 발라보면 금방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았습니다. 

1ml의 소량이지만 의외로 얼굴 전체 바르는데 모자람은 없더군요.

두 번째는 발레아 앰플 바이털 2단계 쿠어

피부 정돈과 수분 공급 용 엠플입니다. 로즈메리, 아르간 오일, 비타민 E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고요.

첫 번째 앰플과 담겨있는 모습이 조금 달랐네요. 사용법은 동일하고요.

바르고 나면 촉촉하니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세 번째는 국내에 잘 보이지는 않는 앰플인 거 같은데 알베르데 나투르코메틱 alverde 7 -tage.

다른 제품보다 뭔가 자연친화적이고 천연 소재를 더 사용한 제품같아 구입했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서치 해보니 홍화, 참깨. 호호바 오일, 해바라기 오일 등 유기농 식물성 오일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다른 점이라면 사용순서가 표시되어 있고 마지막 엠플은 색상도 다르다는 점.

괜스레 조금 더 전문적인 느낌을 받게 되던데요. 사용감은 뭐 다 비슷했습니다. 

남편에게 1주일 발라주면서 비교해 본 결과 조금 더 촉촉해졌다 정도.

몇 종류의 dm 앰플을 사용해봤지만 사실 1주일 만에 대단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는 없었고요. (뭐.. 대부분의 화장품이 그렇듯. ) 다만 하루하루 챙겨서 일주일 사용하면 이전보다 피부 보습은 좀 잘되는 느낌이 있었네요. 오일리한 제품이지만 전체적으로 끈적이지 않는 편이고 앰플을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에 써볼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행 선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유리병 앰플 자체가 좀 있어보인달까.ㅎ 저희 식구들 사용해본 경험으로는 딱히  피부 트러블은 없었습니다. 

관련 리뷰

독일 드럭스토어 쇼핑 dm 발레아 Balea 바디로션 위주 후기 (tistory.com)

 

독일 드럭스토어 쇼핑 dm 발레아 Balea 바디로션 위주 후기

언젠가는 여행도 가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거라 믿으며.. 그간 여행 중 사왔던 제품들 잘 쓰면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언젠가는 독일도 제대로 여행해보고 싶은 나라 중 한 곳인데요, 이때까

dazzlehy.tistory.com

독일 드럭스토어 쇼핑 GUHL 굴 샴푸류 후기 (tistory.com)

 

독일 드럭스토어 쇼핑 GUHL 굴 샴푸류 후기

여행이란게 딴세상 이야기가 된지도 오래이지만, 언젠간 돌아 올 일상이라 생각하며 틈틈히 여행관련 포스팅도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유럽여행하면 드럭스토어 쇼핑의 재미 때문에 독일 경유

dazzlehy.tistory.com

글리스커 GLISS KUR 독일 헤어제품 사용후기 (tistory.com)

 

글리스커 GLISS KUR 독일 헤어제품 사용후기

독일 드럭제품 사서 써본 것들 후기를 몇 가지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글리스커, 또는 글리스쿼라고 검색되는 독일 드럭쇼핑 중 헤어제품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독일 DM매장에서 본 글리스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