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제주도 여행

제주 그랜드 하얏트 객실 이모저모 이용후기

by 예예~ 2022. 12. 5.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제주 로비

두 번의 제주여행 숙소였던 그랜드 하얏트 제주.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식사 제공 등 빵빵한 혜택 포함으로 한 번 다녀오고, 두 번째는 그때보단 좀 혜택이 작았지만 그래도 또 한 번 가고 싶어 묵게 된 곳입니다. 그러고 보니 두 번 다 홈쇼핑 결제.ㅎㅎ 버뜨 요즘은 예전만큼 빵빵한 혜택에 없어서 아쉽네요. 

제주 전체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규모가 규모인지라  호텔 로비부터 층고가 엄청나게 높은 것이 고급진 느낌이 물씬입니다. 

기본 스텐더드 룸에 시티뷰를 예약했었는데 이때는 의외의 행운으로 오션뷰 고층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었어요. 복도를 따라 예약한 방으로 찾아가 봅니다. 

제주 그랜드 하얏트 기본 스탠더드 룸. 스탠더드 룸이라지만 기본적으로 방의 규모는 널찍하니 개방감이 느껴지는 편이에요. 3인이 묵을 거라 투 베드로 선택했고요. 

 

이 의자는 전객실에 비치되어 있는 건지 앉을 때마다 참 편하다는 생각이.. 가격 검색해보고 사악해서 나도 사볼까란 생각은 없어졌지만.

창밖으로 비 오는 제주 시내의 모습이 보입니다.  비가 와서 야외 수영장도 한가한 분위기였네요. 어찌나 비가 많이 오던지 집에 갈 때까지 날씨가 쾌청하지 않아 아쉬웠던.

 

반응형

 

 

전면에 테이블 하나 있고 tv 냉장고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안쪽 정면이 욕실이고요. 

삼다수 3~4병 제공되었던 것 같아요. 캡슐커피 있었고요. 

 

넓은 욕실입니다. 한쪽에 큼직한 욕조도 있고 샤워실의 모습. 세면대는 2개로 널찍했어요. 

제공되는 어매니티는 발망 제품이네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쇼핑몰도 일단 숙박하게 되면 꼭 찾아가게 되던데요. 가격 저렴한데 디자인 깔끔한 의류들이 좀 있어서 처음 갔을 땐 몇 가지 사 오기도 했습니다.. 생각보다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지만요. 

 

 

간단하게 먹은 조식 뷔페. 계란은 한껏 담아와서 먹고.

 

국과 수프에 쌀국수 등등 5성급 호텔답게 조식 뷔페도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습니다. 

제주 그랜드 하얏트 관련 리뷰
제주 그랜드 하얏트 식당, 포차 이용후기 (tistory.com)

 

제주 그랜드 하얏트 식당, 포차 이용후기

지난 6월에 처음으로 제주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이용해 보고 막연하게 다시 제주도 가면 또 묵어도 좋겠다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던 차 홈쇼핑에서 조식과 석식 포함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길래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