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면발의 신 닭칼국수 괜츈

by 예예~ 2022. 8. 10.
반응형

면발의 신 닭칼국수( 토핑은 따로 추가)

오랜만에 코스트코 쇼핑 품목 하나 올려봅니다. 살 생각이 1도 없었는데 시식을 하게 되고  슬그머니 카트에 집어넣었던 면발의 신 닭칼국수. 여름에 계속 냉한 음식만 먹을 순 없으니 아이 면먹고 싶다 할 때 끓여주려고 쟁겨놓았네요. 

동원에서 나온 면발의 닭칼국수 제품입니다. 보기엔 꼭 냉장식품처럼 보이는데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보관하기 편하다 싶습니다. 코스트코 구입 가격은 6인분12990원. 1인분에 2200원 정도. 참고로 성장기 청소년은 한 번에 2인분은 먹어야 하더군요. 

시식할 때도 면이 참 좋다고~~ 설명을 하시더너데요. 완전히 건조된 면이 아니라 반건조 칼국수 면이라는 점. 면과 함께 나름 치킨 블럭 중 닭고기 함량은 50% 정도 된다는 점 강조되어 있었습니다.
1인분 칼로리는 350칼로리로 생각보다 높지 않은 편이었네요.

반응형

 

 

구성은 사리면 1개, 분말 스프 1개 건너기 블럭 1개.

 

반건조 면의 모습은 약간의 촉촉함도 느껴지고 기본적으로 널찍한 스타일의 칼국수 면의 모습입니다. 
분말수프는 흰색. 야채와 닭고기가 건조된 건더기 블록.

면발의 신 닭칼국수 조리방법은요. 

1인분 기준 물은 500ml. 냄비에 넣어서 물이 끓어오르면, 
사리면, 건더기 블록, 수프를 넣고 5분간 중불에서 저어가면서 익혀줍니다. 

 

끓이면서 보니 건더기들이 하나씩 통통 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면도 부들부들해지더군요.

들어있는 치킨은 사이즈가 어떻나 건져보니 나름 식감은 느낄 수 있을 정도. 생각보다는 건조된 재료들이 맛을 느낄 수 있는 정도로는 들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완성샷~ 2인분을 한꺼번에 끓였더니 그릇이 넘치려고..

국물 구수하니 감칠맛 있었고요. 반건조 면발 매력 있다 싶었네요. 건조면보다는 식감 훨씬 좋고, 탄력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전날 바비큐 사온 닭이 좀 남아 살을 발라 토핑으로 올려줬는데요.. 가슴살이던, 안심이던 닭고기 좀 삶아 올리면 나가서 사 먹는 거랑 비슷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보관하기 편하고 맛도 괜츈해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상품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