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향기좋은 핸드크림 캐스키드슨 세트 사용후기

by 예예~ 2022. 1. 10.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니 손등도 거칠거칠 손톱 주위 각질도 신나게 일어나고 있는데요. 일전에 포스팅했던 카밀 핸드크림과 함께 사용 중인 핸드크림이 캐스키드슨 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었고 카밀과는 다르게 좀 향기를 느끼고 싶다~~ 향으로 기분 전환하고 싶다 할 땐 캐스키드슨 제품을 바르고 있네요.

 

5개가 세트로 들어있는 제품이었고 할인할 때 사긴했는데 정확한 구매금액은 떠오르지 않는.. 만 얼마였던 거 같은데..

50ml 용량 5개 구성이었고요. 다 다른 향은 아니고 제품 패키지만 다른지 종류 설명은 3개만 나와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향이 좋아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종류별로 어떤 향인지 살펴보면,

스위트피 핸드크림은 "여성스러운 스위트피&재스민. 치자나무와 머스크향이 만난 사랑스러운 향기"라고 되어 있고요. 

와일드로즈&퀸스는 " 야생 장미의 은은한 향과 잘익은 모과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향기"

애플블라썸 핸드크림은 "산뜻한 프리지아 향에 어우러진 싱그러운 살구 &머스크, 사과 향과 시트러스의 조화"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엇비슷한 거 같지만 2개를 동시에 열어서 향을 맡아보면 다른 긴 다름. 사용된 향료가 천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향료의 양이 1.2%, 1.3% 밖에 되지 않아도 향이 잘 느껴지는 핸드크림 같다 느끼네요.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향과 잘 어울리는 느낌적인 느낌.

94% 자연 유래 성분으로 되어 있고 프리미엄 시어버터를 함유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개별 케이스가 있어 하나씩 선물해서 나눠 쓰기도 좋은 것 같아요.

 

완전 미니 사이즈는 아니지만 휴대할 정도는 되는 50ml 용량. 저는 차에 하나 가져다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밀폐된 차에서 사용하면 훨씬 향이 강하게 느껴지지요.

묽지 않은 제형이고요. 완전 산뜻한 스타일은 아니고 발림성은 보통이었습니다. 

애플블라썸은 이제 다 써가는데요. 사용감이 크게 다르지는 않네요. 보습력도 평타 정도?

 

디자인과 향이 마음에 들어 사용하고 있는 캐스키드슨, 바디 제품도 향 때문에 한 세트 사서 사용 중인데 다 쓰면 후기 올려봐야겠습니다. 디퓨저나 향수 등 향이 강한 제품들이 건강에 꼭 좋은 게 아니라고는 하던데 향이 마음에 드는 제품들은 끊을 수가 없다는...

참고로 카밀 핸드크림 후기

카밀 핸드크림 3종 사용후기 (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