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신상 불고기 샐러드 맛보니

by 예예~ 2022. 7. 6.
반응형

슬리퍼 교환하러 코스트코에 갔다가 처음 본 샐러드 신상이 있길래 구입해봤습니다. 가성비가 꽤 괜찮다 싶은 샐러드였는데요. 피크 인더 가든 제품으로 총 360g 이 한 팩입니다. 

2개 묶음으로 판매되고 있고 가격은 8,990원.

집에 스테비아에 절여놓은 방울토마토가 있어 같이 올렸더니 근사한 샐러드 한 접시 완성되더라고요. 참고로 야채 내용물 중에 방울토마토는 2개 들어있었습니다.. 집에 있는 과일이나 파프리카, 오이 같은 거 더 추가해서 올려먹으면 아주 푸짐해질 것 같네요.

 

반응형

 

 

 

원재료명을 보면 소고기는 호주산, 양상추, 양파는 국산. 등등 드레싱 원료 표기되어 있고요. 

 

소스를 다 부었을 경우 전체 칼로리가 324칼로리로 표기되어 있네요. 당류는 15%로 꽤 높은 편입니다. 건강하게 먹으려면 발사믹식초에 오일 뿌려 먹어도 되지요. 

개봉해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아래는 야채 위쪽엔 소스와 토핑류

 

불고기맛 소스인데요. 아이가 먹어보더니 불고기 버거 소스 맛이라고.. 단짠소스라 적당량 넣어보고 추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토핑은 콩과, 옥수수, 삶은 달걀, 치즈, 그리고 불고기

 

토핑종류나 야채 양으로 봤을 땐 4500원 정도에 가격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거 매장에서 시식 중이라 맛보고 샀는데요.  직원분이 처음 가격이 13800원이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세일이라고 표시되어 있지 않았는데 최근 제가 구입한 가격은 8990원이었네요. 고기도 양념이 살짝 되어 있고 질기지는 않았습니다.

소스는 조금만 넣어서 야채 안좋아하는 아이 샐러드 먹이기로는 괜찮은 제품 같아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