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캐스키드슨 바디 세트 구입후기

by 예예~ 2022. 5. 18.
반응형

볼일 보러 나갔다가 갑자기 더워진 낮 온도에 당황스러웠던 날이네요. 후덥 지끈한 여름 날씨 같았는데 우연히 지나친 사람 중에 싱그러운 향이 느껴지는 분이 있었는데요. 문득 나도 향수 좀 뿌려볼까 싶기도..

바디 제품 중에서는 향하면 떠오르는게 개인적으로는 캐스키드슨. 핸드크림도 많이 사용했었고 샤워 용품이나 바디 제품도 종종 사서 쓰는 제품입니다. 

5월달 언저리 여기저기 선물할 일 많은 때에 맞춰 코스트코에서 세트로 종종 판매하던데요. 순전히 틴케이스 포장에 혹해서 구입했던 캐스키드슨

구입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던 샬라라 한 틴케이스는 결국 제품을 다 사용할 때까지 딱 맞는 용도를 찾지 못해서 짐만 되었다는 건 안 비밀.. 욕실에 두자니 녹슬 거 같고 여태껏 제대로 된 용도를 찾지 못했네요. 미련은 있어서 버리지도 못하고.

캐스키드슨 애플블라썸 &엘더플라워 바스켓 세트 구성입니다.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 스크럽, 핸드크림, 배스 밤. 

딱 봄에 사용하기 좋은 향들이었는데요. 

배스밤이 딱 하나 들어있어서 좀 아쉬웠네요. 

욕조에 물 받아 풀어주면 가짜지만 꽃잎이 동동 뜨고 물색도 핑크로 변하면서 향기가 좋았던 배스 밤이었습니다. 

 

반응형

 

 

스크럽 제품은 다른 스크럽 제품보다는 좀 묽은 편이었고요. 투명한 젤에 금박 스크럽들이 들어있는 느낌.

팔꿈치같이 각질 많은 곳에 사용하기 좋았네요.

바디 워시나 로션은 무난한 사용감. 역시 개인적으로는 향이 마음에 듭니다. 대단한 특색은 없지만 사용하고 나면 살짝 풍기는 향이 좋았네요. 지속력은 별로 없었지만요. 

핸드크림은 예전에도 간단히 리뷰를 했어서~

향기 좋은 핸드크림 캐스키드슨 세트 사용후기 (tistory.com)

 

향기좋은 핸드크림 캐스키드슨 세트 사용후기

날씨가 추워지니 손등도 거칠거칠 손톱 주위 각질도 신나게 일어나고 있는데요. 일전에 포스팅했던 카밀 핸드크림과 함께 사용 중인 핸드크림이 캐스키드슨 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했

dazzlehy.tistory.com

요즘은 뭔가 초록 초록하고 싱그러운 향을 찾아 헤매는 중인데 아직은 딱 이거다 싶은 걸 발견하지 못했네요. 더워지고 있어서 가볍고 프레쉬한 향으로 바디제품 하나 마련해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