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크로아티아 (Croatia)

오파티야 호텔 아마드리아 파크 밀레니즈 객실과 수영장 후기

by 예예~ 2022. 10. 24.
반응형

아마도 크로아티아 여행 중 우리에겐 가장 럭셔리한 숙소로 기억될 밀레니즈

식사 해결이 가능한 아파트먼트를 주로 이용하다가 휴양도시에선 제대로 쉬고 즐기자는 취지로 선택했던 곳. 오파티야 아마드리아 파크 밀레니즈 호텔입니다. 일전에 조식 뷔페 이용후기부터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객실과 부대시설인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이용기 올려보네요.

밀레니즈 호텔 정문모습

 

야외 테라스 석이 멋졌던 레스토랑의 모습인데요. 참고로 기본적인 사항은 아래에.

 

5성급 호텔답게 내부로 들어가니 호텔 분위기가 팍팍 났습니다. 크로아티아의 대표적인 휴양지에 있는 호텔이지만 동네 자체가 그리 붐비고 사람 많은 분위기가 아닌지라, 호텔도 전체적으로 조용조용한 분위기였네요.

1층 리셉션 있는 곳은 크로아티아에선 0층. 룸은 6층까지 있었고 엘리베이터를 내리니 하얀색 벽과 문에  카펫이 쫙 깔린 모습. 여기도 매우 조용한 분위기. 저희는 6층에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창문가로 가서 조망부터 살펴봤는데요, 아래에 호텔 수영장도 보이고,

해변 풍경이 쫙 펼쳐져 있었네요. 

영상으로 살짝 담아본 호텔 조망 사진입니다. 

객실에 창문이 양쪽으로 나있어서 이런 뷰가 나오더라고요. 

침실은 1개에 거실이 있었는데 추가 베드는 소파 위에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엑스트라 베드 사이즈가 아주 큼직하더군요. 

고급스럽고 넓은 욕실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욕조도 있고 샤워실도 있고, 어매니티도 아주 푸짐하게 제공해주는 호텔이었네요.

한쪽에 테이블 있었고 음료가 든 냉장고 있고 컵 등등~

압권은 예약하면서 결혼기념일 여행이라고 했더니 샴페인 한 병을 서비스로 주셨다는 거~ 웰컴 푸드로 과일과 초콜릿도 놓여있어서 방에 들어서자마자 환대받는 느낌 제대로 받았네요.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과 사우나 시설도 있었는데요. 실내 수영장은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시간 보낼 수 있었고 음료나 과일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아빠와 아들은 사우나도 가서 쉬고 왔었네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사진 한 장 남겼다고. 고급 휴양지로 개발한 동네다 보니 어딜 가나 호텔 가격이 만만치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던 호텔이었습니다.

 

관련리뷰 오파티아 아마드리아 파크 호텔 밀레니즈 Milenij 조식 뷔페 (tistory.com)

 

오파티아 아마드리아 파크 호텔 밀레니즈 Milenij 조식 뷔페

오파티아 5성급 호텔 밀레니즈에서 아침식사 크로아티아 오파티아 호텔 밀레니즈 객실 이야기를 하기 전에 오랜만에 차려준 음식 먹었던 조식 뷔페 포스팅부터 올려봅니다. 고급 휴양도시라는

dazzlehy.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