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경상도 여행

경북 청도 여행 쇼핑 이것저것

by 예예~ 2022. 7. 18.
반응형

최근에 밀린 국내 여행들이라도 피치를 올려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데...  힘드네요... 해외여행은 아직 코로나 전에 다녀온 것도 다 못 쓰고 있는 상황이지만...ㅠ.ㅠ 뭐 이리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지.. 그래도 추억 속에 다 파묻히기 전에 기록하는 기분으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삼송빵집은 커피가 땡겨서 지나가다 커피 있나 싶어 갔는데 전문 베이커리 분위기, 인기 있는 곳 같았습니다. 청도 빵 쇼핑 추천, 저희는 빵은 자제 중이고 커피는 전문점이 낮겠다 싶어 직접 구입은 안 했지만 먹음직스러운 빵이 많아서 확 사버릴까 싶기도..

청도에선 로컬푸드 쇼핑은 여기서

청도여행 점심식사 청도 버섯 한우식당과 로컬푸드 쇼핑 (tistory.com)

 

청도여행 점심식사 청도버섯 한우식당과 로컬푸드 쇼핑

청도에 도착해서 첫끼니는 버섯한우 불고기 전골로 낙찰~! 청도 로컬푸드 허브센터 건물 2층에 식당이 있고 1층에는 로컬푸드 직매장이 있어서 현지 하나로마트 같은데서 쇼핑하기 좋아하는 저

dazzlehy.tistory.com

청도산 결명자, 가지밥, 청란, 함초 소금 등등 사서 집에서 잘 먹고 있고요.

청도 여행안내 책자에 보니 청도 로컬푸드 직매장이 6군데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가까운 곳 이용하시면 되겠지요.

저희처럼 청도에서 펜션에 묵으신다면 먹거리 쇼핑하기 괜찮다 싶었던 곳

동곡식자재마트

금천면에 있습니다. 

저는 하나로마트만 찾아다녔는데 여기가 훨씬 크고 물건 종류도 많았어요.

 

미나리가 나는 철에 다녀와서 한단에 12000원씩 했었는데 여기는 소량 6900원에 한재 미나리를 팔고 있길래 적정량으로 한재 미나리 사서 삼겹살 한재 미나리 조합으로 숙소에서 구워 먹었네요. 

반응형

 

청도에 가는 길, 집에 오는 길에 봤던 청도 이재규 미나리 판매장에서 미나리를 사기도.

한 단 12000원이었고 미나리 싱싱하니 맛있었습니다. 

 

솔밭 만두 찐빵집은 정보 하나도 없이 청도에서 이동 중 이 집 앞을 지나다 무슨 집이길래 저리 사람들이 줄 섰나(일요일이었음) 궁금해서 서치 해보니 나름 인기 만두집이더라고요. 집에 돌아가는 길에 포장 좀 해가자 싶어 들렀네요.

평일 낮엔 줄을 서야 하진 않았습니다. 포장도 된다길래 주문해봄.

세트 메뉴가 3가지 있었지만 도대체 뭘 시켜봐야 할지 고민 고민.. 결론은 패밀리 세트로 사 왔네요. 

집에 와서 먹을 때 다 찍지는 못했지만 왕새우만두, 고추만두, 김치만두, 표고 만두, 고기만두, 삼선 해초 만두 등등 섞여있었고요.

 

열 오른 찜기에 10분 데워서 먹었는데.. 음.. 맛있었네요. 명품 스페셜 세트로 사 올걸 후회가.. 검색해보니 네이버에서 택배도 되는 거 같던데, 냉동보다는 사 와서 먹는 게 더 맛있을 거 같아 아쉬웠네요.

이상 경북 청도 쇼핑 관련 이것저것 모아 본 내용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