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단관리 라이프

그릭 요거트 비교 당류 낮은 것 찾아먹기

by 예예~ 2022. 3. 17.
반응형

 

건강을 위해 챙겨 먹는 것 중 하나가 그릭 요거트지요. 저도 장 건강을 위해서 가끔은 그릭 요거트를 사 먹고 있습니다. 이왕 장 건강 생각해서 먹는 거면  당류 낮은 그릭 요거트를 찾아 먹자 싶어서 구입해 먹어봤던 것들 당류 비교해서 올려보네요.

1. 피코크 에이 클래스 그릭 요거트.

당류 5%가 제 선택의 마지노선이고 사실 5%도 내켜하진 않지만 신제품 같아서 사봤었습니다. "등급이 다르다"라는 홍보 문구에 혹하기도..

우유 단백질이 조금 더 들어있고 꾸덕한 질감과 유산균 2천억 등등 표기되어 있었고요. 

개봉 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꾸덕한 편이긴 한데 개봉 후 시간이 지나면 생각보다 빨리 묽어지는 듯했어요. 당류가 5%지만 맛을 보면 단맛은 거의 미미합니다. 

 

 

2. 코우카키스 그릭요거트.

당류 4%입니다. 

개봉해보면 몽글몽글 꾸덕함이 바로 느껴지는 비주얼이고요. 개인적으로는 식감이  마음에 드는 그릭요거트였습니다. 역시 4% 정도의 당류는 단맛이 느껴지진 않는 정도고요. 

 

3. 피코크 그릭 요거트.

당류 4%로 같은 피코크 그릭이지만 에이 클래스 그릭 요거트 보다 1% 정도 당류가 낮습니다. 

많이 꾸덕한 편은 아니고요. 개인적으로는 에이 클래스와 그냥 그릭 요거트와 크게 질감이나 맛 차이가 느껴지진 않았네요. 

 

4. 범산목장 유기농 목초 그릭 요구르트

당류 3% 용량 대비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한데 목초를 먹인 소의 우유로 만들고 , 유기농 제품이라는 점에서 매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유리병에서 떠먹는 느낌도 좋고 질감이 크림 같기도 하면서 부드러우면서도 꾸덕한 느낌. 식감이나 담백한 맛도 좋았습니다. 예전에는 온라인으로만 주문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는 이마트 매장에서도 보이더군요. 

 

5. 자연드림 그릭 요거트(무가당)

당류 1%

마찬가지로 가격은 사악한 편이지만 원유가 무항생제 축산 인증을 받은 제품이고요. 위생적으로 먹기 좋은 사이즈로 나오더군요.  가성비 좋기로는 코스트코 키클랜드 그릭 요거트가 당류 3%로 무난하긴 한데 너무 많아서리...907g 2개들이는 신선하게 소비하기가 힘들어서 아주~~~ 가끔만 사먹네요. 

 

당류 낮은 그릭 요거트가 너무 심심하고 물린다 싶을 땐 블루베리를 조금 올려 먹기도 하고 트레이더조 시즈닝을 뿌려먹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향 좋은 올리브 오일 한 큰 술 둘러서 먹는 것도 맛있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