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백종원의 돼지김치찜 맛보니..

by 예예~ 2020. 4. 11.
반응형

 

 

밖으로 막 돌아다닐 상황도 아니지만  주말인데 비가 추척추적내리니

기분도 좀 다운되는 밤이네요.

얼큰한게 생각나는 밤에 사진정리하다 간단하게 올려보는 백종원의 돼지 김치찜입니다.

 

 

 

아무때나 생각날 때 간편하게 먹으려고 코스트코에서 구입했던 돼지김치찜인데요.

용량은 650g (2인분) 2개 묶음 상품이었고

한 봉 가격은 6천원 정도였습니다.

 

 

개인적으론 가성비가 좋다 싶지는 않았지만, 세식구 한끼 식사에 메인반찬으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었네요.

 

 

조리방법은 끓는 물에는 10~11분간 봉지 그대로 넣고 데우던가

내용물을 개봉해서 냄비에 넣고 6분 정도 끓이는 방법

전자렌지에는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부어 덮개나 랩을 씌워 6분이라고 나와았습니다.

그냥 뜯어서 냄비 가열이 제일 편하게 느껴져서 저는 2봉 다 냄비에 끓여먹었네요.

 

 

백종원의 돼지김치찜 내용물을 확인해보니 김치는 반포기보다는 좀 적은 것 같고

큼직하게 들어간 돼지고기, 대파가 보였습니다.

 

 

가열 후 김치를 먹기 좋게 자른 모습인데요.

국물은 자작한 편이지만 그래도 찜에서 나온 국물이다보니 매우 진함..

 

 

 

김치찜에 들어간 김치는 너무 폭삭은 느낌 없이 적당하게 식감이 있었고

돼지고기는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냄새도 별로 안났지만

고기 자체가 별 맛이 느껴지진 않았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따른 후기입니다만, 사먹는 김치찜은

 이마트에서 한옥 김치찜 가끔 사먹었었는데 번갈아 한번씩은 사먹을 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