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맥주 블랑 아이스박스 패키지 이네딧담 보냉가방

by 예예~ 2020. 5. 30.
반응형

 

 

며칠 전 코스트코에 장보러 갔었는데 느닷없이 김치냉장고를 맥주로 꽉 채우게 되었네요.

원래 계획했던  여행들이 죄다 취소되고

올 여름엔 어디 계곡이라도 가야할까 싶은데..

어쨌든 여름휴가 대비로 마트나 코스트코에 맥주 패키지가 대거 등장 한 것 같아요.

 

 

 

으차! 으차! 소리를 내며 사람들이 카트에 담는 것이 있었으니

블랑 1664 아이스박스 패키지 였습니다.

아이스박스에 맥주 16개 구성이었는데요. 가격은 31990원으로

개당 맥주 가격으로 쳐도 2천원 정도라 저도 구입해봤습니다.

 

 

손잡이를 펼쳐야 뚜껑을 열수 있는 구조였는데요.

손잡이는 뭔가 좀 부실해보이기도..  무게를 잘 견뎌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개봉해보니 맥주가 꽉 들어가 있어요.

16병까지 담을 수 있는 용량.

 

 

캐리어처럼  스티커가 한 장 들어있고

아이스팩이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아무렇게나 내키는데로 스티커도 붙여봤고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요래 끌고 어디 놀러가는 날이 오겠지요.

 

 

 

또 하나 구입한 건 이네딧담 맥주 보냉가방 패키지

스페인 맥주로  쉐프가 만들어서 나름 유명하다는데 저는 접해본 적이 없어서

좀 비쌌지만 맛보고 싶은 마음에 사봤습니다.

8개 22990원으로 개당 2900원쯤 했는데요.

그래도 코스트코 가격이 나은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여름에 아이스크림 바 사러 다닐때나 도시락 싸야할 때

디자인 예뻐보여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밖은 패브릭, 안은 은박으로 되어 있어요.

입구가 옆으로도 시원하게 열였으면 좋겠는데 딱 위쪽만 열 수 있는 점은

좀 불편할 듯 싶습니다.

 

 

사이드에 포켓도 있어서 나름 쓸모 있을 것 같네요.

 

맥주보다는 사은품에 혹해서 구입했는데

다들 편한 마음으로 여름 휴가 갈 수 있는 시간이 오기를 바래보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