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피부과 화장품 에리데노 크림 써봤어요.

by 예예~ 2020. 1. 2.
반응형

 

 

 

 

십수년간 방치한 피부가 더이상 참을 수 없을 지경이 되어

피부과에 다녀왔네요.

 

 

기미가 너무 심해져서 치료를 받았는데요.

병원 직원분이 하도 추천해서 피부과 화장품을 처음 사용해봤어요.

ipl같은 시술 후 사용하면 괜찮다는 에리데노 크림

 

 

60ml 에 38000원이라 가격이 비싸서 망설였는데

이왕 치료 받는거 도움이 될까 싶어 구입해서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피부의 손상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고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병풍추출물, 아르니카, 헤수페라디딘, 루스쿠스 등의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화장품 성분 분석하는 어플에서 검색해보니

의외로 주의해야할 성분 중 4가지가 들어있더라고요.ㅠ.ㅠ

다이에키톤, 피이지, 페녹시에탄올과 향료 등..

피부과 화장품이라고 해서 완벽하지는 않구나 싶었네요.

 

 

 

사용기한은 개봉 후 6개월.

 

 

구입하면서 받았던 팜플릿도 있었는데요.

진정, 재생, 시술 후 홍반, 예민, 멍, 부종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고.

 

 

에리데노 크림 특징이 써져 있었습니다.

 

 

특이한건 사용법.

모든 기초 화장품 사용전에 바르라고 되어 있어서

세안 후 제일 먼저 바르다가.. 요즘은 그냥 스킨 로션 사용후에 바르고 있네요.

 

 

입구가 좁은 튜브형 용기에 담겨 있고요.

 

 

소량만 발라도 넓게 잘 도포되는 발림성에

흡수도 빠른 편이었어요.

성분면에서는 아쉬움이 있지만, 속건성이 올 때나 붉어진 피부 진정효과는

개인적으로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에리데노 크림 사용하면서 딱히 다른 트러블은 생기지 않았고

시술 후 진정용도로 사용해봤는데 그럭저럭 무난한 제품같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