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예쁜 티스푼 세트 잰틀맨 스푼 포크 구입후기

by 예예~ 2019. 1. 15.
반응형

 

 

 묵혀진 사진을 보다 뜬금없이 포스팅하고 싶어진 잰틀맨 스푼.

해가 바뀌었으니 구입한지  벌써 2년정도는 되었네요.

가끔 집에 손님들 오시면 사용할만한 예쁜 티스푼세트 뭐 없나 살펴보다 발견하고는 구입했었지요.

 

 

 

메이드인 재팬으로 일본 다카쿠와 금속에서 만든 잰틀맨 스푼입니다.

제가 구입할 당시는 3개 세트에 만원대였는데

그사이 2만원 넘는 곳도 보이고 가격이 좀 올랐더군요.

 

 

신사의 콧수염, 모자, 안경 등이 디자인에 적용되어 있어서 잰틀맨 티스푼세트라 부르나봐요.

색상은 골드.

실제 색상도 밝은 골드라 올드한 느낌은 거의 없었습니다.

 

 

다과 접시에 곁들일 포크

 

 

 

심플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었는데요.

마감처리나 퀄리티가 꽤 괜찮아 보였네요.

 

 

사용하면서 딱히 콕콕 찍어 쓰는데 별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같은 디자인의 잰틀맨 스푼

스푼 모양이 살짝 물방울같이 생긴게 귀여운 느낌이었습니다.

 

 

3종류의 디자인이지만 섞어서 사용해도 어색함은 없었고요.

 

 

어디에나 곁들여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네요.

 

 

금박이 들어간 접시에는 세트같은 느낌도 좀 들었고요.

 

 

구입할 때 가장 신경쓰였던건 색이 금방 날아가거나 벗겨지는 건 아닐까라는 점이었는데

2년여 동안 사용하면서 색상 변화가 별로 느껴지지 않아

잘 사용중인 제품이네요.

보는 사람마다 스푼포크세트 귀엽다는 말도 많이 하셔서

만족하며 잘 사용중이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