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올어바웃여행

동생의 필리핀 여행 선물 노니비누 효능 3개째 사용 중

by 예예~ 2019. 9. 19.
반응형

 

 

요즘은 국내에서도 주스나 원액 형태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노니인 것 같아요.

저도 여행가서 차나 비누 선물겸 사오기도 했었는데요.

최근에는 노니 주스도 좀 챙겨먹고 있네요.

 원액 형태로 된 제품을 소량씩 섭취하고 있는데

노니 효과는 언제쯤 느껴볼지 기다리는 중입니다.ㅎㅎ

 

 

 

동생이 필리핀 여행가서 선물로  저에게 줬던 노니비누.

제가 사왔던 것들도 있고, 선물 받은 것들도 있어서 노니 비누를 여러개 사용해봤었는데요.

노니 비누는 항균성과 항염증성을 함유하고 있어서 습진이나 아토피 피부에 추천할만 하다고

기사에 나오더라고요.

백선이나 지루성 피부염에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동생이 사다 준 노니비누는 필리핀 물가 생각하면 비싼거 아닌가 싶기도 했던..

노니 100% 수제 비누로 만원쯤 줬다고 했던 비누.

사실 노니 비누 몇 개 사용해보면서 더 비싸서 더 좋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만

감사한 마음으로 닳아서 없어질 때까지 잘 사용했네요.

 

 

 

저렴이 다른  노니비누.

노니비누는 가격은 차이나도 주로 검은색의 비누였습니다.

 

 

색이 검다보니 사용하면서 뭔가 뗏국물이 흐르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했네요.

비누 거치대 주변도 정리하지 않으면 거무튀튀해지고..

 

 

거품이 좀 더 풍성했으면 싶어서 클랜징 브러쉬에 거품을 내서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사용감 자체에 크게 특이점은 없었지만,

비누 세안 후 당김은 좀 덜한 편이었고요.

 

항균, 항염증성이 있는 비누라 얼굴에 뾰루지 올라올 땐 일단 노니비누 찾아서 사용했었네요.

저 같은 경우엔 진정효과가 조금은 있다 느꼈는데, 개인차가 있겠지요.

 

보통 노니비누에는 팜유, 비타민 A, E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노니의 '제로닌' 성분은 세포의 대사를 활성화시켜서 건강한 세포가 빨리 생성되도록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노니비누의 부작용을 찾아보니 가려움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 듯.

처음 사용한다면 손등 테스트 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지금도 얼굴에 트러블 생기면 일단 노니비누 꺼내 사용하고 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