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올어바웃여행

넘버 7화장품 no.7 화이트닝 크림과 아이 마스크

by 예예~ 2019. 1. 30.
반응형

 

 

 

방콕이나 싱가포르 등 가까운 동남아 국가에서

부츠매장가면 영국 화장품인 넘버7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요즘은 국내에서도 부츠 매장 이용할 수 있어서 편해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여행지에서 사온 것 다 쓰고 올려보는 포스팅이지만,,

 

 

 

 이 넘버7 화장품 화이트닝 제품 뿐만 아니라 기능성 제품도, 마스크도 구입했었는데요.

오늘은  크림과 아이 마스크 제품 후기 올려보려고 하네요.

화이트닝 크림은 낮에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크림은 밤에 사용하면 된답니다.

여행 간 김에 요렇게 세트로 사봤어요.

 

 

 

개봉하면 이런 모습이고요.

 

 

화이트닝 크림은  자외선 차단 기능도 들어있었습니다.

용량은 동일하게 50ml

 

 

요건 밤에 사용하는 나이트 크림인데 용기 색상은 다르지만 내용물 색상은 비슷하더라고요.

 

 

 

위쪽이  화이트닝 데일리 크림

아래쪽이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펴 바른 모습입니다.

넘버7 화이트닝 크림 두가지 사용하면서

다른 점은 데일리 제품이 자외선 차단제가 들어있어 그런지 조금 더 진하다는 느낌이 있었네요.

(데일리 제품 spf 30 PA+++)

밤용이 데일리 제품보다 묽어서 발림성은 더 좋았습니다.

 

두 크림 다  쓰고 비웠는데요, 드라마틱한 화이트닝 효과까지는 못느꼈으나

기미며 주근깨 같은 잡티가 더 진해지는 걸 좀 막아주지 않았을까 예상을..

보습과 탄력 위주인 나이트 크림도 막 피부가 탱탱해졌구나 싶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보습력은 괜찮은 편이었네요.

 

 

써봤던 넘버7 화장품 중 아이 마스크 제품도 있었는데요.

다크서클이 진해서 절로 손이갔던 제품이었네요.

 

 

개봉해보면 눈 아래 한쪽씩 붙이게 되어 있는 미니한 사이즈의 아이 팩

 

 

 

다크 너무 심하다 싶을 때 붙여줬었는데

 

 

 

눈 밑 다크 서클 많아도 따로 관리  못했던 저한테는 소중한 아이템이었네요.

기분탓인지 몰라도 아이 팩 하고 나면 좀 환한 느낌도 있고..

넘버7 아이 마스크는 따로 더 사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홈쇼핑에서 대량 구매한 마스크팩이 남아있어 있는거 잘 써보자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