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홈쇼핑에서 질렀어요

미세먼지 마스크 NEW 네퓨어 황사방역용마스크 KF94 구입후기

by 예예~ 2019. 6. 6.
반응형

 

 

구입한지는 1년도 훌쩍 넘은 미세먼지 마스크 네퓨어 황사마스크 후기 간단히 올려봅니다.

미세먼지가 많다해도 무감각하던 시절이 지나고,

예보 챙겨보며 극도로 민감했던 시절도 지나고.. 요즘은 미세먼지 농도 알려주는 앱하나 깔아서 먼지 수준 봐가며

사용중이네요.

그사이 미세먼지라는 단어 자체가 아주 익숙해진 느낌..

 아침에 일어나면 하늘 보고

예측해보기가 살짝 일상이 되기는 했다는게 좀 서글프다 싶습니다만.

참고로 오늘도 미세먼지는 "상당히 나쁨" 수준이군요...

 

 

 

개별적으로 구입하면 가격이 만만치는 않아 홈쇼핑에서 방송할 때

대량으로 구입했던 뉴 네퓨어 황사마스크.

개당 600~7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1회용인걸 생각하면 천원도 안된다고 싸다는 생각은 안들지만요.

소재는 부직포(안감, 겉감, 필터) 이렇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개봉한 모습이고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건 KF94라는 수치와

성인 어린이 겸용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었는데요.

처음 사용해보고는 헉... 조금만 걸어도 숨막히는 느낌..

그런데 계속 사용해보니 호흡관련해서는 저는 차차 적응이 되더라고요.

그래도 KF94보다 더 강력한 걸 쓰기는 버거울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2단 접이식 디자인이라 착용할 때 펼쳐주면 되는데요.

사진은 거꾸로 찍혔지만 코부분에 클립이 있어

개별적으로 자기코에 맞게 살짝 눌러주면 되는 디자인이었습니다.

 

 

내부 모습이고요.

 

 

한번씩 생각날 때 찍어둔 착용 모습.

코나 뺨이나 딱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점은 좋았네요.

 

 

끈조절은 마스크 옆면에 나와있는 줄을 당기면 되는데요.

 

 

네퓨어 마스크 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끈조절할 때 살살 조금씩 빼내야한다는 것.

아이 씌워줄때는 스스로 하다 몇번 끊어먹어서 아까웠네요.

끈조절 부분이 조금 더 내구성이 있었으면 하네요.

어린이 공용으로 사용하기엔 끈조절 부분도 신경쓰이지만, 전체 사이즈가 큰 느낌도 있고요.

제 개인적으로는 성인들이 사용하기에는 괜찮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