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제주도 여행

제주도 숙박 가족여행으로 갔던 신화월드 서머셋 내부 모습

by 예예~ 2019. 3. 11.
반응형

 

제주도에서 두번째 숙소였던 신화월드 내 서머셋

내집인 듯 내집아닌 내집같은 느낌~

분양을 해서 거주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니

숙소같다기보다는 집같은 느낌으로 제주도에서 숙박을 해봤네요.

 

 

 

체크인동에서 가까운게 이용이 편하지 않겠나 했었는데

부지가 하도 넓어서 별 상관 없더군요.

식당이나 수영장 이용시 차량을 부르면 된답니다.

거실의 모습이고요.

 

 

사용감이 있는 쇼파에 벽걸이 tv.

남의 집에 놀러온 기분~

몇 평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날 묵었던 메리어트 호텔보다는 훨씬 넓었네요.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식탁이 있었는데요.

주방 공간은 안쪽에 따로 있더라고요.

 

 

모던한 스타일의 식탁이 놓여있었습니다.

 

 

안방 개념의 큰 방에는 럽직한 침대가~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넓은 욕실이 있더군요.

 

 

욕조 있고요.

 

 

메리어트 호텔에는 어메니티가 1회용으로만 있었는데

서머셋은 샴푸, 린스, 바디샤워는 거치형 용기에 담겨있었습니다.

칫솔, 치약 샤워캡등 다른 물품들은 1회용으로 제공되더군요.

 

 

화장실은 2개였고 샤워부스가 있던 욕실.

 

 

방이 총 3개라 가족단위로 제주도 여행할 때 이용하기 편하겠다 싶었네요.

 

 

전체적으로 침구상태는 양호했습니다.

 

 

주방의 모습이고요,

식기 세척기도 있어 이용하기 편했네요.

 

 

냉장고와 오븐.

 

 

밥솥과 세탁기.

물놀이하고 세탁물 있을 땐 요긴한거 같아요.

 

 

 

저녁엔 가까운 제주도 하나로 마트가서 제주 삼겹살과 목살, 야채 사와서

한상 차려먹었네요.

서머셋 내에도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이 있었는데 동위치에 따라 좀 멀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쓰레기 분리 수거장도 비바람치는 날씨엔 내다버리려니 좀 멀다 싶기도..

 

 

제주도 신화월드 서머셋. 전체적으로는 쾌적하게 숙박했던 제주도 숙소였네요.

 

관련리뷰

제주도 신화월드 메리어트 호텔 후기

https://dazzlehy.tistory.com/1173

신화월드 내 조식뷔페

https://dazzlehy.tistory.com/117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