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런대로 재미난 일상

다음 메인노출의 영광이.

by 예예~ 2014. 9. 26.
반응형

 

 

로그인을 했다가 깜짝 놀랐다. 방문자수가 뭐?? 9천명??

잘못 본 줄 알았다. 무슨일인지 어찌 그러는지 유입로그를 열어보니 다음주소가 한가득.

 

알고보니 다음메인에 내 비루한 포스팅이 노출됐던 현상이었다.

영광이고 기쁘다.

 

 

 

폰으로도 pc로도 많은 사람들이 보는 페이지에 내글이 걸리게 되니

부끄럽기도 하고, 좀 더 열심히 잘 써야겠다 다짐도 하게 된다.

이런 재미에 블로그 하게 되는거 아닌다 싶기도 하고

내가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를 얻듯. 도움이 되는 글을 나도 많이 써야겠다 싶다.

 

최근에 이유없이 늘어져 있는 날이 많았는데 자극이 되는 경험이었다.

다음 메인 노출 생전 처음이라 뿌듯하고 감사하다.

무기력증 타파!!의 전환점이 되기를 바래본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