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와인 대용량 캘리포니아 까베르네 쇼비뇽 cabernet sauvignon

by 예예~ 2016. 5. 18.
반응형

 

 

무모했다. 와인맛도 잘 모르면서 이렇게 대용량 와인을 구입하다니.

술은 소주는 너무 쎄고,, 맥주 정도 좋아하는 입장인데...

가끔 배부르지 않는 와인 한 잔 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

코스트코 갔을 때 충동구매한 와인이다.

 

 

식구들이랑 가족여행가면 삼겹살 구이가 저녁메뉴라 식구 많아도 이 정도면 충분하겠거니 싶어

무려 1500ml 코스트코 와인을 구입했었다.

식구들이 나눠마시고도 이렇게 많이 남음.

 

집에 와인냉장고 같은 럭셔리 물건은 없기에 정말 보관하기도 곤란했다.

 

 

알콜도수는 13% 원산지는 미국이다.

사진으로는 얼마나 큰지 느낌이 잘 안오는데.. 와인 용량으로는 아주 대용량이 아닐까 싶다.

 

 

결국 다 마시지는 못했던.

 

 

와인을 잘 몰라서 어떤게 좋은 와인인지 판별하긴 어렵지만

아무튼 내가 생각하던 향긋한 와인향과는 달랐고

초심자가 먹기엔 일단 드라이하다.

 

 

그렇다고 신맛이 강한 편은 아니었고.. 아무튼 초보가 먹기엔 가격과 용량만 착하고

친해지기 어려운 맛이었다. 개인적으로는..

 

 

충동구매가 부른 숙제처럼 버리자니 아깝고

마시자니 잘 안넘어가던 와인이랄까.ㅎㅎ

나같이 와인 잘 모르는 경우엔 일단 어느 정도 달달한게 더 나은 것 같다.

보헤미안이라고 7~8천원 정도하는 달달한 와인을 동생이 선물해줬었는데

그건 잘 마셨다능..ㅠ.ㅠ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