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재미나게 사는법/부산맛집 식도락여행

양산 가성비 맛집 8천원에 푸짐한 한상 하하보리밥

by 예예~ 2022. 7. 23.
반응형

8천원에 구성좋은 보리밥 정식 먹었던 양산 하하 보리밥

부산에 살면서 양산이나 김해 정도는 부산 먼데 가는 거랑 크게 다르지 않아 부산 카테고리에 올려봅니다. 

보리밥 정식 2인분 한 상

얼마 전 양산에 멋들어진 카페가 생긴 걸 발견하고 카페에 먼저 갔다가 저녁 먹으러 가봤던 가성비 좋은 식당 하하보리밥. 커피값에 몇천 원 보태면 이렇게 푸짐한데...라는 아이러니를 느끼기도..

하하보리밥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버들3길 8-1 1층 하하보리밥
전화번호 : 055-381-0316
정기휴무 : 매달 1,3주 수요일
운영시간 : 11시 30분-20시
브레이크 타임 : 15-16시 (토,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양산 하하보리밥은 오며 가며 자주 봤던 물금역 근처. 물금읍에 있는데요.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했습니다. 평소에는 대기도 많은지 입구 쪽에 대기번호표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주말 이른 저녁시간에 갔는데 대기표 받아 15분 정도 기다렸다 입장했네요.

하하보리밥의 메뉴는 2인 이상 주문할 수 있는 보리밥과, 해물순두부 딱 2가지. 그마저도 다른 테이블에서 순두부 주문하니 재료 소진으로 지금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무튼 상에 나오는 갈치나 불고기, 청국장을 추가 주문할 수 있고 불고기, 갈치구이, 열무김치 포장도 가능하더군요.

 

보리밥 2인으로 주문하니 일단 야채쌈부터 나오는데요. 열심히 먹었으나 완전 클리어하지는 못했던 싱싱한 쌈야채

 

반찬들이 이어서 나왔는데 소반에 담긴 나물 5종과 멸치볶음입니다.

반응형

 

8천 원에 돼지 불고기도 나오나 싶은데 양이 많지는 않지만 구성에 포함되어 있고요.

 

도토리묵, 열무김치, 데친 야채 쌈 2종과 다시마가 나왔네요.

 

이어서 시래기가 들어간 냄새도 좋았던 청국장과 갈치구이.

갈치구이는 사이즈 자그마했지만 이역시 가격 생각하면 나와주니 감사한 메뉴 같아요.

넉넉하게 나오는 시래기 청국장.

갖은 나물과 청국장에 밥 비벼서 먹고, 쌈까지 싸 먹고 중간중간 불고기, 갈치 발라 먹으니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던 식당이었네요. 연일 물가가 올라가고 있는 시점이라...ㅠ.ㅠ

다 먹고 나니 완전 배불렀던 정식이었는데요. 이 정도면 양산 가성비 맛집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단 일부러  차 타고 찾아가면 가성비가 떨어지니까.. ㅎㅎ 인근 지나가면 또 가볼 거 같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