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재미나게 사는법/부산맛집 식도락여행

부산 여름밤 맥주 한 잔 농심호텔 비어가든 가봤습니다.

by 예예~ 2022. 7. 21.
반응형

 

 

여름밤에 시원한 맥주 한 잔 농심 호텔 마당에서 맥주를~

강렬하게 시원한 맥주가 먹고 싶었던 밤. 다소 우발적으로 수제 맥주를 사 먹으러 갔던 농심호텔 비어가든 후기입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요즘이지만 이날은 다행히 바람 좀 불어주고 비도 안와서 야외에서 맥주 한 잔 하기 좋았던 날씨였네요.

 

농심호텔 비어가든 주소 : 부산 동래구 금강공원로 20번길 23  
전화번호 : 051 ) 550 - 2337
운영시간 : 17시-24시 

좌석은 150석 정도라고 하는데요. 오~ 사람많다 싶었네요. 호텔 음식 가격이 만만치는 않은데 가격 검색해보니 너무 사악한 정도는 아니라서 저희도 와보긴 했습니다만.

화장실은 내당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면 되더군요. 시간이 맞을 땐 오며 가며 사직에서 경기 있었던 야구팀 저녁 식사하는 모습도 살짝 볼 수 있다는~~

한편에 음식을 조리하는 곳, 맥주가 나오는 곳이 있었습니다. 

수제 맥주는 500cc 8천 원. 2000cc 3만 원이었고요. 안주 가격대는 2~3만 원대.

bbq 존에서 운영하는 고기 세트는 돼지와 수제 맥주, 미국산 소고기에 수제맥주, 한우 세트와 와인 등 3가지가 있던데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고 써져있었네요. 

반응형

 

주문을 하니 기본 안주가 나왔는데... 새우깡..음.. 그래도 호텔인데 견과류라도 주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앞에 놓여있으니 또 잘만 집어먹음.

 

수제 맥주는 잔으로 마시려다가 그냥 2천 cc 주문했네요. 얼마 만에 수제 맥주를 먹는 건가 싶었습니다. 그럴듯해 보이는 멋진 병에 담겨 나왔는데요. 무진장 무거워서 불편하기 짝이 없었다는... 분위기는 살지만 말이죠.

뽀얀 수제 맥주 맛있게 드링킹 하고.

저희가 주문한 소시지 모둠세트도 나왔습니다. 약간의 감자튀김과 마늘 튀김이 곁들여져 나왔네요. 

 

(너무 어두컴컴한 데서 찍어서 사진이 이렇습니다.. ) 소시지 맛은 쏘쏘

맥주가 제 입에는 살짝 밍밍한 거 같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수제 맥주를 야외에서 마시니 기분이 좋았네요.  참고로 홈페이지에도 언제까지 비어가든을 운영하는지 나와있지는 않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