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제주도 여행

제주 오성 전복 돌솥밥 먹었던 곳

by 예예~ 2022. 1. 31.
반응형

다녀온지는 좀 됐지만 그래도 올려보는 제주 오성.

서귀포시에 있고요. 해 질 녘에 가서 간단하게 식사하고 1층에선 쇼핑도 하고. 옥상에 올라가 해지는 제주도의 하늘도 봤었던 곳입니다. 

의외로 1층에 있는 선물샵은 가격이 괜찮은 편이었고 제주도에 또 갔을 때 여기서 산 머리띠가 하도 편하고 저렴해서 하나 더 사러가기도 했었네요. 

실내 분위기도 그렇고 상차림도 그렇고 나름 뻑적지근한 식당 느낌이랄까~ 단품요리 아니면 가격도 꽤 센 편입니다. 한가족 정식이 20만 원. 저희는 뭐 간단하게 밥만 먹으러 간 거라 단품 메뉴를 주문했지만요.

단품 메뉴 가격 찾아보니 오분자기 돌솥밥의 현재 가격은 2만 원. 전복 돌솥밥은 15000원. 전복 뚝배기 15000원. 성게 미역국은 13000원으로 보이네요. 

갈치조림이나 갈치구이, 그리고 정식이 더 이 집의 시그니처 같긴 해요. 언제 한 번은 먹어봤으면~

 

단품 주문 식사에도 반찬은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구이도 하나 나왔는데

큼직하니 맛있게 먹었었네요.

전복 돌솥밥은 말해 뭐해..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간단하게 식사하고~

그나저나 화장실도 특색 있더라며. 세면대가 현무암이려나요. 제주도 느낌 퐝퐝 나네요.

옥상에 올라가 해지는 제주도의 하늘도 봤습니다. 

옥상을 나름 포토존처럼 꾸며놨더라고요. 

 

 

생각지도 못하게 식당에 와서 포즈 잡으며 사진 찍는 시간을 가져봤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