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제주도 여행

제주도 성이시돌 목장 우유부단 아이스크림 인기란..

by 예예~ 2022. 7. 13.
반응형

내가 온 곳이 제주도로구나~!

주위 환경이 똭 느끼게 해주었던 카페 우유부단. 성이시돌 목장에 있는 카페였는데요.

 

이동 동선 상 잠시 들러도 괜찮겠다 싶은 마음에 찾아갔더니.... 헐.. 카페 앞에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정말 인기많은 카페 같았네요.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동길  * 전화번호 : 064-796-2033   * 운영시간 10시부터 18시

 

카페 사이즈는 자그마했는데요. 

우유부단의 메뉴는 두가지로 나뉩니다. "우유"와 "우유말고".

우유 메뉴에는 유기농 우유가 들어간 밀크티, 녹차 밀크티 등이 있고 성이시돌 목장에서 난 우유도 팔고요. 일반적인 라떼와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 등. 

우유말고 메뉴에는 제주 구좌 당슨주스, 커피,허브차 등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아마 오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만)

 

주문이 밀려있어 기다리는 동안 성이시돌 목장 구경을 했네요. 목장 특유의 스멜이 좀 나긴했지만

양들이 풀을 뜯는 평화로운 풍경이 펼쳐졌습니다. 

어찌나 열심히 풀을 먹던지. 

드디어 나온 아이스크림은 사진 찍기도 전에 아이 입으로 한 입 벌써 들어간 상태.ㅋㅋ

고소하니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맛이었네요. 저희가 주문한 녹차 밀크티도 맛이 괜찮았고요.

양도 보고, 제주도 말도 보고~ 아이들이랑 같이 오기 좋은 것 같다 싶은 곳이었네요. 아이들 먹을 수 있는 쉐이크나 아이스크림이 인기있는 메뉴기도 하고요.

제주도 느낌이 물씬 들었던 우유부단 카페 간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