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편의점 쇼핑

이마트 24 편의점 버거 2종 에그불고기 버거와 오리지널치킨버거 후기

by 예예~ 2020. 11. 27.
반응형

 

오랫만에 올려보는 편의점 버거 포스팅이네요.

이번엔 이마트 24 버거.

이마트 24 편의점은 찐하게 단맛이 땡길 때 흑당 팝콘 사러 가끔 들리는데

버거도 간식삼아 2종 구입해 봤습니다.

 

 

먼저 반숙 에그프라이에 불고기 패티의 조화! 라는 에그 불고기 버거

가격은 2400원이었습니다.

 

 

원재료명인데요. 불고기 맛의 패티는 닭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들어져있고

계란 후라이 한 장이 들어갑니다.

빵은 5호 번스, 들어가는 야채로는 피클, 양상추, 양파 등이 있고요.

향미증진제와 같은 식품첨가물도 들어가 있네요.

 

 

총 칼로리는 397칼로리.

 영양정보를 보니 콜레스테롤이 조금 높은편이 아닌가 싶고요.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참... 색감이 좀 그런데요..

(실제로는 더 맛있어 보이는 모습입니다만)

뭐 어쨌든 찍어둔 사진이니 포스팅해보는 걸로..

 

 

에그 불고기 속의 내용물은 이런 모습입니다.

계란 노른자가 반숙 느낌이 나네요.

 

 

패티만 있는 것보다 후라이 하나 더 올라나니 좀 더 든든한 맛은 났는데요.

빵도 포실포실하니 괜찮았고 계란도 좋았지만

패티는 그냥저냥~

뭐 간심삼아 저렴하게 먹는 버거라 먹을만 하긴 했어요.

 

 

다음은 이마트 24 편의점 오리지널치킨 버거

고소하고 부드러운 통살 치킨패티가 통째로~라는 문구에 혹해서 사봤는데요.

 

 

패티는 당연 닭고기로 되어있고요. 빵은 똑같이 5호번스,

원재료명이 불고기버거보다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야채는 마찬가지로 피큰, 양상추 정도고요.

 

 

가격 2600원에 칼로리는 359칼로리

이 제품은 콜레스테롤도 많이 높지는 않았네요.

 

 

내용물은 요렇게 생겼고요.

 

 

50초 정도 데워줬습니다.

 

 

역시 통살 느낌이 나는 패티 식감이 더 좋았던.

짠맛을 조금 더 줄여주면 참 좋겠다 싶었는데요.

 

밖에 많이 못나갈 때 여러 편의점에서 버거 몇가지씩 사먹어보니

저의 취향은  어느 편의점이던 통살 치킨 버거다 싶었네요.

불고기 소스나 매콤한 소스 등 양념 소스 맛으로 먹는 패티보다는 그냥 통으로 들어간 치킨버거 패티가

제입에는 제일 나은 것 같더라고요.

짠맛만 좀 줄여주면 더 좋을거 같다 싶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