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편의점 쇼핑

편의점 햄버거 세븐일레븐 2종 후라이드 통살치킨 에그 불고기버거

by 예예~ 2020. 4. 13.
반응형

 

평상시에는 편의점 햄버거에 별관심이 없었는데 코로나19로 외식자체가 줄면서

편의점에서 햄버거도 사먹어 봤습니다.

매장가서 먹긴 그렇고 배달하자니 가격 맞춰야 하고..

그냥 집가까운 편의점에서 간식 겸 햄버거도 해결해봐? 그런 마음이었네요.

 

 

편의점 햄버거는 거의 처음 사먹어보는 것 같은데 첫 스타트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었습니다.

이후로 집가까운데 있는 편의점 버거 조금씩 사먹어보게 되었다는..

세븐일레븐에선 하얀색 포장지가 눈길을 끄는 순간~

큰 기대없이 편의점 햄버거 맛은 어떨지 맛이나 보자 했었네요.

 

후라이드 통살치킨 가격은 2600원. 전자렌지에 30~40초 돌려서 먹으면 되고요.

185g 총 칼로리는 600 칼로리였습니다.

 

 

개봉해보니 이런 모습~

후라이드 통살치킨 패티가 꽤나 묵직하니 볼륨감이 있더군요.

 

 

케이준 통살치킨이 버거의 44% 정도 차지하고 있는~

닭고기는 다리살로 브라질산이었습니다.

빵도 도톰하니 볼륨감이 있고 비주얼은 괜찮아 보였습니다.

 

 

 

데워서 반을 잘라보니 다짐육이 아니라 통살답게 고기결이 보였고요.

두툼해서 그런지 저희집 복합오픈에 전자렌지 모드로는 속까지 익히기가 좀 힘들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접시에 올려 돌렸더니 더 그런 듯.

다시 좀 더 히팅해서~

 

 

야채양은 얼마나 들었는지, 패티 외형도 살짝 살펴봤습니다.

국산 양배추가 들어가 있고 피클도 다져져있고

패티 아래위로 야채 샐러드가 조금 들어가 있어요.

 

 

통살치킨 패티는 약간 오버쿡된 듯 색이 진해보였는데요.

 

첫맛은 통살치킨이 좀 짜다~~ 싶었는데 빵이랑 샐러드맛이 좀 느껴지다보니

두툼한 통살 치킨 씹으면서 먹을만 했네요.

개인적으로는 좀 짜다는게 아쉬운 점이고요..

 

 

 

두번째 세븐일레븐 햄버거는 에그불고기 버거

가격은 2300원이고 데우는 방법은 동일했습니다.

칼로리는 확연히 낮네요. 171g이고, 395 칼로리

 

 

패티중량은 전체의 29%로 표시되어 있고 돼지고기가 39,9, 닭고기는 중량이 나와있진 않았습니다.

원산지는 돼지고기, 닭고기 모두 국산이었고요.

들어가는 계란도 국산이네요.

 

 

에그 불고기버거 개봉해 본 모습이고요.

 

 

반숙이라 하기엔 노른자만 덜익었고 흰자부분은 부드러운 식감은 좀 덜했습니다.

 

패티는 불고기양념이 들어가 있지만,

양념맛은 느껴지는데 고기맛이 많이 느껴지진 않았네요.

 

 

2종 중에서는 좀 짜도 후라이드 통살버거가 저는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햄버거 사먹어본 후 다른 편의점에 갔을 때도 햄버거 어떤거 있나

관심이 생겼는데요, gs, cu, 이마트24 등 ~~ 없는 곳이 없더군요.

빵먹는거보다는 뭔가 더 포만감을 주는 맛에 편의점 햄버거 이번에 몇가지 사먹어 봤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