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제주도 여행

제주 흑돼지 고기집 새벽숯불가든 가봤어요.

by 예예~ 2020. 2. 2.
반응형

 

제주도에 가서 특별히 돼지고기를 많이 먹어야겠다는 계획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결론적으로는 많이 먹었더군요..! 그 중 한 곳.

돼지열병 소식도 많던 때라 살짝 신경쓰이기도 했지만

여행가서 삼겹살~유혹을 뿌리치지 못했네요.

숙소에서 가까워 가봤던 제주 흑돼지 고기집 새벽 숯불가든 간단 포스팅입니다.

 

 

 

 

 

 

멀리 오지도 않았는데 살짝 체력이 떨어져서 들어갔던  숯불가든

약간 동떨어져 도로가에 있어서 네비찍고 갔었네요.

 

 

입구쪽에는 수많은 싸인이..

 다들 이렇게 정성스럽게 글을 써놨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아는 사람 있나  찾아보다 배고파서 매장으로 들어갔지만요.

 

 

관광지에 흑돼지라 그런가요. 가격은 꽤 합니다.

단위는 200g 기준이었고요.

 

 

이른 식사 시간이어서 매장은 한산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묵이 맛있어서 리필 부탁했더니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주문한 제주 흑돼지

통으로 나오는데 중간만 칼집을 크게 내서 나오더군요.

이런 비주얼은 또 처음..

 

 

 

처음엔 구워주셔서 알맞게 익혀먹었는데

나중에 저희가 굽다보니 오버쿡이 되기도 했습니다..

 

 

 

 

 

멸젓에 찍어서 먹으니 풍미가 확~~

단.. 멸젓은 짠맛이 강해 계속 찍어먹기엔 개인적으로는 부담스러웠네요.

된장은 평범했고요.

 

 

 

 

먹다보니 제주도 돼지고기가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흑돼지는 식감이 좀 더 쫀득 한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 있는 하나로마트 같은데서 흑돼지 좀 사올껄

집에와서 후회했네요.

 

 

 

삼겹살이 끝나갈 때쯤 돼지껍질을 서비스로 주시던데

오~ 완전 두툼하니 고소함 폭발

남은 고기랑 돼지  껍질이랑 곁들여서

된장비벼 밥 한그릇 비웠던 곳이네요.

전체적으로 무난했던 흑돼지 고기집이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