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와카야마

와카야마 미오 쇼핑몰 식당가 둘러보고 키네야 식사

by 예예~ 2019. 1. 22.
반응형

 

와카야마에서의 짧은 일정을 마치는 마지막 식사였습니다.

시간도 촉박하고 해서 숙소에서 짐 찾기전에 가까운 와카야마 미오쇼핑몰 식당가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식당가 위치는 와카야마 미오 쇼핑몰 북관 5층입니다.

 

 

딱히 어떤 메뉴를 먹겠다는 결정없이  식당가를 둘러보며

뭘 먹을까 고민을 했었네요.

오므라이스가 주력인 집도 보이고

가츠류가 주력인 집도 보이고..

 

 

 

초밥집, 피자 파스타집, 햄버집도 보였습니다.

 

 

작은 소도시지만 점심식사시간엔 쇼핑몰 식당가도 나름 붐비더군요.

가볍게 우동도 괜찮겠다 싶어 선택했던 키네야라는 곳은

약간의 대기가 필요하긴했는데요.

5~10분내외로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습니다.

 

 

참고로 런치추천메뉴판

가츠동+우동, 가츠동정식....

 

 

장어덮밥도 있고

메뉴는 다양한 편이었어요.

 

 

오야꼬동정식, 가츠동정식

정식종류도 몇가지 있었는데

취향따라 골라볼 수 있었고요.

 

 

덮밥이든, 면이든 세트 종류가 많이 보였네요.

 

 

냉우동, 고기우동, 유부우동, 자루우동도 있고 

 

 

소바도 있고..

생각보다 메뉴 종류가 꽤 많더군요.

 

 

저희가 주문했던

규동과 우동세트 926엔.

 

 

 

 

 고기도 도톰하고 우동도 쫄깃하니 괜찮은 맛.

무난한 맛이었네요.

 

 

고기 우동은 아이가 선택했는데

배가 고팠는지 한 그릇 후딱 없어졌네요.

 

 

가츠동에

 

 

자루우동 세트

면발이 꽤 쫄깃하니 식감이 괜찮더라고요.

 

 

 

세트 구성이지만 각각의 메뉴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푸짐하게 먹었었네요.

미오쇼핑몰 관련 포스팅

https://dazzlehy.tistory.com/1129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