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와카야마

간단하게 드럭쇼핑했던 와카야마시역 미오쇼핑몰 이모저모

by 예예~ 2018. 9. 3.
반응형

 

 

짧은 일정이라 따로 쇼핑할 시간은 없었지만, 오며 가며 지나다니게 된 와카야마시역에서

약이며, 헤어용품 등 몇가지 드럭쇼핑을 했던 곳은 미오 쇼핑몰이었습니다.

역과 백화점, 쇼핑몰, 식당 등이 모여있는 형태라 이용하기 편했었네요.

참고로 간식거리나 슈퍼쇼핑은 킨텐츠 백화점 식품관을 이용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https://dazzlehy.tistory.com/1117

 

아마도 오사카의 저렴한 드럭 매장보다는 가격 경쟁력이 떨어질테지만,

오사카 시내로 들어갈 일이 없었던 동선이라 쇼핑몰 지하에 있는 드럭쇼핑몰을 찾아갔었는데요.

 

 

참고로 층별안내도 올려봅니다.

본관과 북관, 백화점이 연결되어 있고  지하1층, 2,3,4층은 바로 이동이 되는  구조였습니다.

지하1층부터 5층까지지만 규모가 엄처나게 크지는 않았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간 와카야마시역 드럭스토어매장

한산한 분위기였네요.

제품 구색이 적다고 하기엔 웬만한 건 다 있는 느낌?

 

 

남편은 염색약 하나 구입했고요.

 

 

저는 요즘 너무 손상된 모발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아 헤어팩 제품 좀 살펴봤습니다.

헤어 제품 중엔 인지도 있는 브랜드인 듯..

 

 

선물드릴 파스도 좀 사고, 몇 가지 상품 구입했었네요.

별거 없지만 시간이 되면 사봤던 것들 써보고 후기도 올려보기로~

 

 

미오 쇼핑몰 전체를 훑고 다닌건 아니라 매장 사진은 많이 없지만,

악세사리 가게 있었고,

 

 

양말 전문매장도 있었습니다.

 

 

구경삼아 잠시 윗층으로 올라가니 패션 의류 매장인 듯

 

 

아들램이 자동적으로 쪼르르 달려간 장난감 매장도 있었고요.

 

 

좀 한산해서 매장 들어가기 살짝 부담스럽기도 했던 쇼핑몰 풍경이네요.

 

 

다음날 고양이 역장 만나러 가는 길엔 킨텐츠 백화점에서 잠시 머뭇거리게 됐었는데

 

 

접시가 예뻐서 사고 가격 괜찮으면 사고 싶었구만,,,

얼마 이상 사야 제공해주는 사은품이여서 그림의 떡이었네요. ㅎㅎ

 

짧은 일정의 와카야마시 여행에서 드럭쇼핑하시려면 미오쇼핑몰 매장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격차는 있겠지만, 그건 뭐 시내에서도 차이가 있는  것 같으니

맘편하게 ,소소하게 구입하긴 괜찮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