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베트남 Vietnam

대한항공 기내식 부산 김해 도쿄 나리타

by 예예~ 2018. 3. 29.
반응형

 

 

오랫만에 도쿄로 향했던 날,

비행기는 대한항공 이코노미

부산에선 직항으로 도심 접근성 좋은 하네다로 갈 수가 없어 나리타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시즌이 시즌인지라 만석가까웠던 좌석.

나날이 힘들어지고 있는 김해공항 주차하기 미션을 무사히 마치고.

비행기에 탑승했네요.

 

 

2시간 정도 되는 부산 김해 도쿄 나리타 비행.

저가항공이 아니라 짧은 비행시간에도 기내식이 제공되었습니다.

 

 

오~~ 삼계탕과 기내식의 콜라보같았던 메뉴

자작한 삼계탕 국물과 손질된 닭살, 삼계탕임을 어필하듯 대추가 딱 박혀있었습니다.

 

 

 

음료는 아사히를 부탁드려봤고요

 

 

샐러드에 오일 휘리릭 뿌려봅니다.

1회용 오일 요거 어디 팔면 좀 사고 싶다는 생각도~

 

 

간간한 간의 삼계탕

친숙한 맛으로 먹었네요.

 

 

시간이 흘러 나리타에서 부산으로 돌아오는 대한한공 기내식

비행기가 연착되어

밤 9시 30분에 접했던 기내식은

식사때가 지나있어 듬뿍 섭취하진 못했습니다만.

 

 

간단 과일 샐러드와 빵

 

 

비프까스였습니다.

 

여행날짜가 며칠 안되도 돌아오는 비행기에선 있는데로 지치는 듯..

간신히 남겼던 사진이네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