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홈쇼핑에서 질렀어요

황성주 두유 홈쇼핑 구입후기

by 예예~ 2017. 11. 21.
반응형

 

요즘 아이가 우유보다 더 자주 마시는게 두유인데요.

홈쇼핑에서 보고 대량 구매해두고 먹었던 황성주 약콩 두유 간단 후기 입니다.

정말 건강한 두유라고 해서 소규모로 판매하는 곳도 이용해봤는데

맛보니 콩물 그자체라 몸에는 좋을 것 같았지만,

좀 무난한 맛으로 선택한 것이 약콩 두유였네요.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두유는 나날이 종류도 많아지는 것 같던데요,

한 번에 많이 사야하긴 하지만 개당 가격은 매리트가 있다 싶었네요.

 

 

콩을 모두 국산콩을 사용했다는 점과

맷돌방식으로 갈아서 완전 물같은 느낌은 아닌 듯 해서 맛이 궁금했었습니다.

 

 

 

 

한 팩은 180ml이고 한박스에 20개가 들어있어요.

두유액이 88% 정도 되는데 대두고형분이라고 해서 콩가루가 7프로,

검은콩이 70프로, 약콩이 30프로 들어가는 비율이더군요.

 

 

 

한 팩당 칼로리는 100칼로리고요.

당류가 6g 들어가는데 유기농 설탕이 3% 들어가 있습니다.

소금도 들어가 있고 칼슘 함량도 나와있네요.

 

 

파우치 형태라서 먹는 동안 좀 불편하기는 했습니다.

황성주 약콩 두유 다 먹고 나서는, 멸균우유 스타일의 네모난 팩 제품의 두유를 샀었네요.

약콩 뿐만 아니라 황성주 두유 검은깨도 있고 아몬드 호두도 있고

종류는 다양하더라고요.

 

 

한번에 많이 사서 언제 다 먹나 싶었으나

의외로 금방 없어졌었는데요.

 

 

냉장실에 보관해두고 생각 날 때 마다 하나씩 쏙쏙 빼먹었었네요.

 

 

개봉해보면,

이런 진한 색상의 두유가 보입니다.

부을 때부터 살짝 걸쭉한 느낌이 나는데요.

 

 

멧돌방식이라고 하지만 알갱이가 많이 씹히는 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드문드문 검은색의 입자들이 보이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당도가 높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살짝 단 맛이 도는 정도라 마시기 편했네요.

황성주 약콩 두유는 제품 성분명이 이름 모를 첨가물로 가득한 편은 아니어서

구입 후 만족도도 개인적으로는 높은 편이었습니다.

리얼 콩 100% 건강 콩두유는 부담스럽고(보관기간, 가격 등) . 첨가물이 너무 많은 두유도 꺼려질 때

생각해볼만한 선택지가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