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리뷰쓰기

공병일기 랑콤썬크림 UV 엑스퍼트 사용후기

by 예예~ 2017. 3. 14.
반응형

오늘도 하나의 화장품 공병이 나왔네요. 랑콤 썬크림 중 UV 엑스퍼트

30ml 용량이라 금방 다 쓸 줄 알았는데 중간에  대용량 유리아쥬 썬크림을 섞어 사용했더니

이제서야 비우게 되었습니다.

 

 

마지막까지 털어 쓰느라 용기가 구겨진 랑콤 썬크림

최근에는 수분감이 강화된 랑콤 uv 엑스퍼트 아쿠아젤이란 제품이 신제품으로 나왔던데

그 제품의 사용감도 궁금해지네요.

 

 

 

일본 여행 갔다가 마침 썬크림이 떨어지고 있는 시점이라 면세점에서

구입한 랑콤 썬크림인데요.

면세점에서 구입할 거면 미리 인터넷으로 쿠폰 사용해서 구입하는게

더 저렴했을 것 같아요. 저는 급해서 일단 매장에서 구입했지만요.

 

 

 

SPF 50 이라 야외 활동시에 사용하면 되겠다 싶었고요.

 

 

정확한 이름은 랑콤 UV 엑스퍼트 GN 쉴드

같은 라인으로 비비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도 있더군요.

 

 

 

개봉 후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고..

 

 

랑콤 제품 중 10년넘게 베스트 상품이기도 했다는 설명도 있는 썬크림.

12시간 피부 보호 효과가 있다고 제품 설명에 나와있더군요.

 

 

개봉해보니 입구가 굉장히 좁던데요.

발림성이 좋아 소량만 사용해도 넓게 펴발라지긴 하던데

자외선 차단제는 생각보다 많은 양을 발라야 효과가 있다고 들어서 한 번 바를 때

충분한 양을 사용하긴 했습니다.

 

 

 

랑콩 썬크림 UV 엑스퍼트 제형은 로션같은 느낌?

크림색이 도는 색상에 많이 끈적이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주름자글자글 이마를 보니 한숨부터 나오지만..

아무튼 발라보면 한 통 사용하면서 딱히 백탁현상이 보이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썬크림이다보니 로션처럼 가볍고 청량한 느낌은 아니었지만, 유분감이 덜 묵직해서

무난하게 쓸만한 제품이었네요.

제가 지성피부라 썬크림 좀 바르고 몇시간 지나면 번들번들 할 때가 많은데

불편하지 않게 사용했고요.

바로 화장을 하면 조금 들뜨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재작년 부턴가? 홈쇼핑에서 스틱으로 된 제품을 많이 팔던데

스틱으로 된 썬크림은 사용감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다른 제품 공병일기

헤라팩트 : http://dazzlehy.tistory.com/735

록시땅 젠틀 토너 : http://dazzlehy.tistory.com/64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