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그릇 사이카이 노르딕 블루 맘에 쏙

by 예예~ 2016. 9. 27.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그릇을 사던 안사던 주방용품쪽은 늘 구경하는 코스입니다.

유명한 브랜드도  제품 실물 구경도 하고, 구색이 조금씩 변하는 맛에 이번엔 어떤 것들이 들어와있을까 하고

살펴보게 되는데요. 

올해는 코스트코 그릇 중 사이카이 노르딕 블루라는 면기를 구입해서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면기가 조금 더 필요하다 싶었던 찰나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으면서도

무게감있는 면기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라면이나 짬뽕, 국수 등 면요리 끓여먹을 때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지금도 코스트코 부산점에 있나는 잘 모르겠는데요..

사이카이라는 브랜드가 어떤 브랜드인지는 잘 모르지만 한눈에 쏙 들어온

면기 4개 세트

가격은 2만원이 좀 안됐어요.



일본산이었고 일본 전통 도자기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사이카이사의

노르딕 블루 컬렉션 제품이라는 설명이 있었네요.

전통기법을 사용해서 선이나 면이 고르지 않을 수도 있다는 설명과 함께.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사용가능하고요. 

용량이 1000ml



개봉해보니 디자인은 2가지였습니다. 

곡선으로 된 것, 직선으로 된 것

일본 그릇 느낌이 나네요.



용량이 1000ml 라고 하더니

그릇 하나의 사이즈가 꽤 큼직합니다. 

무게감도 있고요. 




아랫쪽으로 오목해지는 스타일



로고도 찍혀있네요. 



손으로 겉면을 만져보면 선들이 살짝 올라와있는것이

조금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어요. 



코스트코 그릇 중 가격대비해서 개인적으로는 잘 샀다 싶은 품목이었네요. 




면먹을 땐 무조건 사용 중



냉면도 담아먹고, 짬뽕도 담아먹고



밀면도 담아가며 여름동안 잘 사용했답니다. 

색상이 블루라 그런지 아무래도 냉요리에 더 잘 어울리는 듯 싶네요. 

태국그릇도 파란색으로 무늬가 들어간 것들이 많던데

생각해보니 일본그릇들도 파란색이 참 많은 듯 싶습니다. 

태국 시장에서 사온 그릇들이랑 같이 두니 주방 선반 한칸이 온통 파란색이네요.^^


코스트코 주방용품 구입후기

보르미올리 유리병 : http://dazzlehy.tistory.com/350

락앤락 쌀통 : http://dazzlehy.tistory.com/229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