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리뷰쓰기

모던하우스 조립상품 옷걸이와 문걸이 선반 구입후기

by 예예~ 2015. 8. 30.
반응형

 

모던하우스에서 쇼핑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다.

일단 디자인도 예쁜 상품들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구경하다보면 이것저것 담게 되는데

오픈할 때 가서 할인 품목 중 가격이 너무 좋아 구입한 모던하우스 조립상품 두가지.

문에다 걸 수 있는 선반과 옷걸이를 구입했다.

 

 

옷걸이를 2만원대로 구입했는데 나름 튼튼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살까 말까하다 여기저기 옷 널어놓는 걸 이번에 이 옷걸이로 정리하자 싶어서 구입했다.

조립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남편도 쉽게 조립할 수 있었다.

 

옷걸이와 선반을 동시에 개봉해서 조립모드에 들어갔다.

 

옷걸이는 쉽게 넘어지면 아이들이 다칠 수도 있어서 그런지

바닥이 꽤 묵직한 무게다.

 

개봉했을 땐 이것저럿 부품이 많은 것 같아 조립하기 어려울 것 같기도 했지만

설명서의 그림을 보고 따라 조립해보니

생각외로 간단한 편이었다.

 

 

 

이제 완성단계

나사를 한 번씩 더 조여서 튼튼하게 마무리 해본다.

 

아무래도 남편의 마무리가 꼭 필요한..

내가 어찌 해결해보려니 나사들이 튼튼하지 않은 느낌이었다.

 

 

완성한 문걸이 선반은 보일러실 문에 걸어

너저분하게 나돌아 다니던 식료품들을 차곡차곡 넣어줬다.

 

보일러실 문은 열고 닫고 할 일이 별로 없어서

바로바로 꺼내 쓸 수 있고 어디 깊숙히 넣어뒀다가 까먹는 일 없이

식료품들을 잘 사용할 수 있을 듯 싶다.

옷걸이는 혼자 있을 때 디자인은 예쁘지만

옷이 걸리면 뭐.. 보기엔 그닥 좋지는 않지만.

자주 입는 옷들 여기저기 걸쳐두지 않고 한 곳에 모아두니 찾기도 편하고

집안 다른 공간이 덜 어질러지는 느낌이다.

모던하우스에서 조립제품은 처음 사봤는데. 할인으로 가격 저렴하게 잘 샀다 싶은 품목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