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서 재미나게 사는법/부산맛집 식도락여행

부산 가성비 한정식 광안리 소드레 궁금해서 사먹으러 가봄

by 예예~ 2023. 2. 13.
반응형

광안리 퓨전 한정식 소드레 

작년에 국내여행을 조금씩 다니면서 지역마다 가성비 좋은 한정식집을 찾아다니는 재미를 느꼈습니다. 정작 제가 사는 동네 부산에서는 가성비 좋은 한정식집을 왜 찾아보지 않았나 싶어 서치 들어감~

대도시 부산에, 그것도 광안리에 있는 식당이다 보니, 여행지에서처럼 가격선이 저렴하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한정식 치고, 나오는 메뉴 구성 치고는 개인적으로 괜찮은 식사였네요.

반응형

 

 

퓨전 한정식 소드레

위치 : 부산 수영구 수영로476번길 29
연락처 : 051-623-2881
운영시간 : 11시 30분-21시 30. 정기휴무일 매주 화요일

주차장 연계된 곳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저희는 가게 앞 좁은 골목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했습니다. 지하철 역으로는 금련산역 5번 출구와 가깝다고 해요.

시간만 맞다면 점심특선 11,000 메뉴가 가장 가성비 좋은 한정식 식사일 듯. 저는 이용 못했지만 궁금해서 포스팅 작성하며 전화 문의해봤습니다. 점심특선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라고 안내해주시네요.

 

널널한 마음으로 예약을 안 하고 갔었는데, 예약 손님 자리 배정으로 저희는 지정해 주시는 좌석에 앉았습니다. 식사 끝마칠 때쯤엔 오늘 예약 다 차서 식사 못하고 돌아가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토요일 이용)

한쪽 벽면에는 싸인이 쫙 붙어있었고요. 착석하니 숭늉부터 한 사발 나옵니다. 

주문한 메뉴는 소드레 특한정식 가격 1인당 17000원

원래 기본 한정식 맛봐야지 하고 갔다가,,, 이상하게 광안리에 자주 나오지 않는다며 온 김에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주문했네요. 첫 상이 세팅되었습니다.  버섯탕수육, 약식 구절판, 회, 샐러드, 새우초밥

 

회와 초밥이 나와서 퓨전일까요? 아무튼 반가운 메뉴들. 초밥은 인당 2개씩 나오고요.  버섯탕수육도 맛이 괜찮았어요.

 

6가지 재료와 싸 먹는 구절판. 요거 한 접시 싸 먹고 나면 뭔가 쉽사리 배가 차는 기분일 때가 많습니다.. 경계하고 싶지만 주로 한정식 메뉴 초반에 나오다 보니 늘 싹싹 비우게 되는 메뉴지요.

 

회도 순삭 해주고요. 

다음으로 나온 음식들.

철판에 지글지글 올려진 불고기입니다. 

전복요리도 나오는데요, 고급진 맛. 식감 부드럽고 양념이 고급졌어요.

 

조개장과 잡채, 파절이에 수육도 나옵니다. 

이쯤 먹고 나면 식사타임인데요. 밥과 고등어조림, 된장찌개, 김치 등 반찬이 나오더군요.

중간쯤에 포지션을 잡은 한정식집이랄까요? 저렴하지만 심플한 한정식과 화려한데 비싼 한정식 코스의 중간이랄지. 가격대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구성이었고,  제입에는 음식의 맛도 좋은 한정식집이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