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홈쇼핑에서 질렀어요

홈쇼핑 두유 아름뜰 마시는 서리태 내돈내산 후기

by 예예~ 2020. 9. 29.
반응형

 

 

 

남편이 흰머리가 유전적으로 많아서 아들램 걱정도 되는터라

평상시 서리태 들어간 음식을 챙겨주려는 편입니다.

큰 효과가 있을까 싶지만서도... 뭐 두유 자체가 건강식품이니까

챙겨먹어서 나쁠 건 없겠다 싶었네요.

 

 

채널돌리다 눈에 띄였던 마시는 서리태.

홈쇼핑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무려 4박스 가격은 6만원 정도였어요.

 

 

국산 재료가 들어가 있다는 점, 서리태로 만들었다는 점

새싹 보리도 초큼 들어있고 멧돌방식으로 갈았다는 점 등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해봤습니다.

특이하게도 태국산 현미유도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위에 살짝 뜨는게 현미유가 아닐까 추측해보네요..

 

 

한팩 용량은 180ml.

뭔가 묵직해보이지만 잔에 따라보면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이제 3박스 클리어하고 마지막 박스를 마시는 중인데요..

아무리 좋다는 것도 연달아 4박스를 마시는 건 좀 물리네요.

 

 

갈색설탕이 들어있다고 나와있지만 단맛이 강한 편은 아니었고요.

다른 곡물들도 들어가서 그런지 제입에는 다른 두유보다는 조금 뻑뻑한 느낌이었네요.

콩 특유의 고소한 맛보다는 약간 미숫가루 맛과 비슷한것도 같고.

식구들한테 기호성은 좀 떨어지는 편이었습니다.

일부러 챙겨먹이지 않으면 소비가 잘 안되는..ㅠ.ㅠ

 

 

 

멧돌방식이라 그런지 재료들이 아래쪽에 가라앉아있어서

마실 때 아주 잘!! 흔들어야 합니다.

 

 

아쉬운 점은 파우치를 세워서 보관했다가 덜 흔들어마시면

기름기 같은게 뜬다는 거.

파우치 씻을 때도 좀 번거롭긴했네요.

그래도 멧돌방식으로 재료 질감이 조금이라도 더 남아있는게 저는 좋습니다만.

장단점이 있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