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편의점 쇼핑

gs편의점 도시락 신상 정통커리도시락 맛보다

by 예예~ 2017. 1. 27.
반응형

설명절이 시작되었네요~ 주부들은 바쁜 시즌이지만,

또 명절이 시작되면 오히려 식당들이 죄다 문을 닫아 밥먹기 곤란해지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래서 편의점 도시락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작년에는 명절을 맞아 나물에 전이 들어간 도시락도 나오긴 하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최근에 먹었던 gs편의점 도시락 중 신상인 정통커리 도시락 올려보네요.

 

 

 

gs편의점 도시락 중 저에겐 신제품이었던 정통커리도시락!

원래 카레를 무척 좋아하는터라 "정통" 이라는 표현이 붙어 있어 그 맛이 사뭇궁금했습니다.

일식커라중엔 튀김이랑 곁들이는 메뉴가 많은 편인것 같은데

왠지 일식스타일로 느껴지는 비주얼을 갖고 있었네요.

 

 

가격은 4300원입니다.

신상품이라 그런지 음료증정 행사도 같이 진행하고 있었네요.

오랫만에 사이다 한꼬푸 곁들이면서.

 

 

433g에 칼로리는 무려 680 칼로리... 칼로리 강자네요.ㅠ.ㅠ

튀김이 곁들여저 있어 그런 것 같아요.

 

 

닭고기는 국내산이고 할라피뇨는 중국산이고~~

일본산 원산지도 보이고.. 글로벌하네요.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 보기가 좀 힘들지만서도..

 

 

카레는 따로 덮게가 덮여있었습니다.

사들고 오는 길에 여기저기 흩어지면 곤란하니까요.

 

 

열어서 gs편의점 도시락 정통커리의 모습을 보니

위에 마늘튀긴것이 후레이크로 푸짐하게 올라가 있었습니다.

 

 

튀김의 비주얼도 꽤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새우에 치킨에~ 웨지감자에.

 

 

 

밥위에는 파슬리 가루가 흩뿌려져 있더군요.

 

 

 

반찬으로는 오이피클과 절임무 매콤한 할라피뇨가 들어있었습니다.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뚜껑은 제거해주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려줍니다.

저희집은 오븐에 딸린 전자렌지라 성능이 별로라 3분 30초 돌려줬네요.

 

제일 먼저 맛본 카레. 헉~~ 매워!

뭐지?? 마늘 슬라이스 때문인가 싶었는데 카레 자체가 꽤 맵싸한 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기름진 튀김음식에는 매운 카레가 더 잘 어울릴수도 있긴 하다 싶은데

카레가 예상보다 많이 매워서 좀 놀랐네요.ㅎㅎ

 

 

이름을 알 순 없는 동그란 튀김

맛은 괜찮았지만,, 내부 비주얼이 왠지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은 듯한 느낌이긴했고요.

옆에 소시지도 있었는데 소시지는 나름 쫀득한 맛이 살아있는것이

맛있더라고요.

 

새우튀김도 완전 노릇..

다시 데워먹는 튀김치고는 의외로 맛은 괜찮더군요.

 

새우가 막 큼직하고 그렇진 않아도..

 

아무튼 gs편의점 신상 도시락 정통커리도시락을 맛보니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지만

단점은 카레가 의외로 맵다, 전체 칼로리가 높다.

장점은 튀김 퀄리티가 편의점 도시락 제품 중에선  괜찮다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카레 자체는 꽤 진한맛을 가지고 있었으나 저에겐 매워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