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그릇 서빙접시세트 의외로 활용도 좋았다.

by 예예~ 2018. 3. 25.
반응형

 

 

가장 최근에 구입했던 코스트코 그릇

사실 있는 그릇도 정리하고 있는 마당에 새 접시를 들인다는게 상당히 주저됐었습니다.

하지만 매장에서 보고 구성과 가격에 굴복하고 말았던 서빙접시세트

 

 

 

하얗고 사각인 접시는 집에 거의 없다며~~

7피스에 38,990원이라는 가격도 지름신을 불렀네요.

 

 

 

깔끔하니 다과차릴때나 한식 반찬에도 무난하게 쓰일것 같아

구입한 코스트코 그릇인데요.

사들고 올 때부터 그 묵직함이란~~ㅎ

 

 

포장은 안전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

 

 

도기재질이라 두껍고 무거운것이 단점이긴한데요.

뭐 의외로 활용이 잘되서 자주 사용하고 있긴하네요.

원산지는 중국입니다.

 

 

작은 정사각 4개, 중 직사각2개, 아주 길고 깊이가 약간 있는 긴 직사각형이 1개

개별사이즈는 위의 사진에 있고요~

 

 

뒷면의 모습입니다.

 

 

가장자리로는 도트 문양이 올록볼록 살짝 올라와 있습니다.

 

 

깨끗한 화이트 색상

작은 것도 도기라 그런지 꽤 무겁습니다만.

 

 

중 사이즈 직사각 형도

과일 담을 때나 한식 반찬에도 잘 씌였고요.

 

 

아무래도 너무 긴 직사각형은 가끔 사용하게 되는..

 

 

 

아이가 라면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한 날

컵라면 작은 거 하나 넣어서 간식 차려주기도 하고

 

 

쌈먹을 때, 야채 샐러드에도 활용하는 코스트코 그릇 서빙접시세트

 

 

그냥 심플한 화이트 접시라 색상 있는 음식 담을 때

잘 쓰고 있네요.

단점은 무겁다는 거.. 아마 떨어트리면 바로 깨질것 같은 무게라

옮길 때 조심하긴 하네요.

관련리뷰 : 사이카이 노르딕 블루 면기 http://dazzlehy.tistory.com/606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