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후쿠오카 (Fukuoka)

일본 우레시노 마트와 모리 드럭스토어

by 예예~ 2018. 1. 12.
반응형

 

 

우레시노는 한적한 시골마을 느낌이라 딱히 쇼핑할 곳이 없는 것 아닐까 했었는데요.

마트도 2곳 정도 있고, 드럭스토어도 있어서

료칸에서 시간보내고 슬렁슬렁 마을 산책 겸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갔던 곳은 마루쿄

구글지도 참고해서 오오무라야 료칸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였는데요.

짐이 많아지거나 저희처럼 투어에 늦겠다 싶으면

직원분께 콜택시를 불러달라고 하시면 된답니다.

참고로 이동네서 그냥 택시잡기는 어려웠어요.

 

 

매장이 생각보다 꽤 넓었습니다.

물건도 가득가득~

료칸에서 마실 맥주나 간식거리 사기 좋았네요.

 

 

냉장 디져트류도 구경해보고

 

 

알록달록 내용물이 실해보이는 도시락들.

 

 

 

일본이라 수산물 코너도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더군요.

 

 

일본여행가면 한두개쯤 사오는 카레종류

보일 때 사자 싶어 선물용으로 두어개 구입했습니다.

 

 

 

한때는 일본가면 죽을 많이 사오곤 했었는데

요즘은  햇반에서 나온 죽을 사먹네요.ㅎㅎ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사발면 등 등

생각보다 제품 종류도 다양해서 슈퍼쇼핑 하실 분들은 이용해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라고 해요.

 

 

 

우레시노에 있는 드럭스토어 모리.

내부 사진은 안찍었었는데요.

우레시노에 드럭스토어도 있다는게 반가웠네요.

오랫만에 휴족시간 몇개 구입하고  아들램이 엄마 선물로 립스틱도 하나 사줬던 매장이었네요.

 

관광안내소에서 한글로 된 지도도 배포하고 있으니 챙겨서 찾아가보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