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추천상품 베트남 쌀국수 시식후기

by 예예~ 2017. 11. 24.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베트남 쌀국수 푸짐하게 먹은 시식 후기 입니다. 토핑은 따로 준비해서 끓여보았는데요,

 

따끈하고 진한 국물에 보들보들한 쌀국수면의 조화.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희집도 생각나면 한 번씩 해먹는게 베트남 쌀국수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시판되는 제품 중 제일 맛있게 먹었던 것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라이스 스틱 제품이었습니다.

 

 

사다두고는  주방 서랍장에 너무 깊숙히 넣어두었다가 깜빡..

다시 찾고 나서는 급속도로 소진되었습니다.

무려 12인분이라 동생네랑 나눠 먹기도 했네요.

현재는 포장 패키지가 바뀌었다고 해요.

 

 

정확한 제품명은 월남국수스프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향미 증진제등 식품 첨가물은 들어가 있네요.

한 박스가 총 3인분 분량이고요.

 

 

1회 분량의 칼로리는 409칼로리.

조리법은 간단한 편입니다.

 

여기다 보통 야채며 고기 등 추가 재료가 들어가니 조금 더 높을 듯 싶습니다만.

 

 

코스트코 추천상품 쌀국수 구성을 살펴보면요,

면과, 스프, 기호에 따라 올려먹을 수 있는 칠리소스 구성이예요.

 

 

그럼 조리에 들어가봅니다.

끓는 물에 면을 5분간 삶아줍니다.

 

 

아무 재료 없이 먹으면 허전할 것 같아 전날 30% 세일하던 소고기도 푸짐하게

양파와 마늘 넣고 볶아주었네요. 고기엔 소금 후추간을 살짝 해줬고요.

숙주나, 새우 등 냉장고에 있는 다른 재료를 같이 넣어주면

사먹는 것 부럽지 않더라고요.

 

 

 

국물 재료는 1인분 기준 물 500cc에 스프 하나씩 풀어주는데요.

 

 

1~2분 정도 끓여주면 진한 육수 완성.

 

 

면은 5분간 삶은 후에

찬물에 씻어 물기를 빼주면 됩니다.

 

 

면발이 탱탱한 것이 이제 사리가 완성되었네요.

양도 푸짐한 편이었습니다.

 

 

여기다 끓인 육수 부어주면 되는데요.

저는 냉동실에 새우가 몇마리 남아있어서 국물에 같이 넣고 끓였습니다.

 

 

볶아놓은 고기와 양파도 올리니 므흣..

 

 

호로록 호로록 들어가던 쌀국수 면.

 

 

국물도 진하고 참 맛있었는데요. 칠리소스 살짝 둘러 먹으니 얼큰한 맛도 나더군요.

동생네도 해먹고 나서는 이거 어디 파냐고 물어보더군요.

늘 다른 재료를 푸짐하게 올려먹은 건 아니지만, 나름 국물맛이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코스트코 추천상품이라 생각하는 제품이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