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편의점 쇼핑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부대찌개와 한줄김밥 시식후기

by 예예~ 2016. 6. 21.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계에도 국물요리가 속속 등장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던 찰나.

세븐일레븐 소고기 된장찌개에 이어 두번째 국물요리 도시락인

cu의 백종원 부대찌개를 사먹어봤답니다. 

찌개류 외에도 콩나물국밥, 심지어 순대국밥까지 나왔다고 하던데

기회가 되면 하나씩 맛보고 싶단 생각이 드네요.




편의점 도시락계도 평정에 들어가신 백주부님

반찬이 참 실하다는 평가에 치킨이 들어간 도시락도 사먹어봤는데

이번엔 부대찌개!

가격은 3800원이었습니다. 



부대찌개 외에도 볶음김치와 호박볶음, 감자볶음

볶음반찬으로만 3종이 함께 들어있네요. 




뭔가 다채로워보이는 부대찌개 재료들

치즈도, 햄도, 김치도, 콩도

심지어 라면사리도 1/4조각 들어있었습니다. 




찌개 소스는 따로 포장되어 있는데 소스를 붇고나서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에 1~2분

뜨거운 물에 전자렌지를 사용했지만 라면은 속까지 잘 익지는 않더군요.




떡과 만두까지 찌개에 들어간 재료는 그야말로 다양했어요. 



백종원 부대찌개에 들어간 햄은 2~3가지 정도?



햄의 퀄리티는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없이

많이 들어가 있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국물은 흠... 제 취향엔 안맞는 듯한..



한 번은 cu 도시락 중 백종원의 한 줄 김밥으로 점심을 해결하기도 했는데요. 

 일반 김밥보다 길이는 짧았지만 사이즈는 도톰했어요.

가격 1700원. 칼로리는 348


속을 꽉채운 김밥 비주얼

계란도 폭신하고 햄도 큼직하고

단.. 어묵이 너무 많이 든 것 같은 느낌~~?

아무튼 전체적인 맛의 조화는 좋았지만 냉장고에 들어갔다 나온 밥의 식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았네요.

한 줄 먹고나니 든든했다는 건 인정!^^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