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올어바웃여행

몽쥬약국 쇼핑 리스트 중 피토리움 남성 탈모 샴푸 써보니 phyto

by 예예~ 2018. 8. 3.
반응형

 

 

부모님이 패키지 여행 가셨을 때 몽쥬약국을 들리신다고해서 몇가지 상품 부탁을 드리기도 했는데요.

패키지다보니 여유있게 매장을 둘러볼 시간은 없으셔서 몇가지 사오시지는 못했지만

제가 부탁드리지 않았던 이 샴푸를 선물로 주시더라고요.

처음에 받고는 어떤 샴푸인지 몰라 궁금했었는데

알고보니 남성탈모샴푸

 

매장에 있던 글로벌한 다른 국적의 사람들까지 이 샴푸를 꼭 카트에 넣길래

유명한건가 싶어 구입해보셨다고 해요.^^

어떤 사람은 막 수십개씩 쓸어담아서 놀랐다는 후문이..

 

 

박스를 살펴봐도 알아먹긴 글렀고...ㅎㅎ

 

 

사용 전 검색 들어가본 피토리움의 남성 탈모 샴푸.

남성 전용이고요.

생긴 건 꼭 치약처럼  생겨서 용량이 크지 않아 여행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았네요.

125ml 용량이예요.

 

 

쭉 짜서 사용하는 용기에 담겨있었는데요,

서치를 해보니 남성전용의 탈모샴푸지만 이걸 쓰면서 숱이 많아진다기보다는

탈모를 방지하고 예방해주는 샴푸라는 설명이 많더라고요.

95% 이상이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짜보면 약간 노르스름한 투명한 색상에 점성도 좀 있습니다.

 

 

천연성분의 비율이 높지만

손으로만 문질러도 거품은 잘 나는 편이었고요.

 

 

남성전용이라 남편이 쭉 사용했네요.

성분으로 루이보스 성분이 들어가 있고요.

비타민 B3, 징크, 세이지, 인삼 성분들이 모발에 생기를 준다고 해요.

아연, 기나피 추출물 등은 모발을 풍성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국내 가격을 살짝 검색해보니 쿠폰 적용가로 19500원정도였습니다.

부모님이 얼마에 구입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국내 가격은 용량대비 꽤 쎈편이긴 하더군요.

 

 

 

향은 튀지 않는.. 은은한 느낌이고요.

좋은 향기가 나는 듯 ~ 안나는 듯~

상큼하거나 향 자체가 강한편은 아니었네요.

 

 

 

남성용이지만 저도 느낌이 궁금해서 한번 써봤는데요.

샴푸 후에 머리결이 바로 보들보들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세정력이나 사용감은 무난한 느낌이었네요.

요즘 탈모 관리에 들어간 남편이 나름 열심히 사용했었네요.

고작 2~3개 쓰고 모발이 풍성해지거나 그런 느낌까지는 없었지만,

탈모 예방이 되겠거니.. 하며 사용했습니다.

천연성분의 비율이 높다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