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코스트코 쇼핑카트

코스트코 냉동 곤드레밥 시식후기

by 예예~ 2018. 3. 1.
반응형

 

 

얼마만에 하는 포스팅인지... 평창 동계올림픽 보느라,,

더불어 찾아 온 블태기에 시간이 훌쩍 지나버린 기분이네요.

각설하고..

 

간단히 포스팅해보는 코스트코 냉동 곤드레밥 후기.

 

 

 

저는 코스트코 가면 냉동 볶음밥류도 관심이 가지만,

볶음밥 보다 더 자주 사게 되는 건 곤드레밥인 것 같습니다.

언제인지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기존제품에서 다른 회사의 제품으로 바뀌어 판매되고 있던데요.

유기농으로 바뀐 것 같더군요.

 

 

 

 

포장에 쓰인 문구를 쓱~ 스캔해보니 쌀도 유기농, 곤드레도 유기농

들어가는 카놀라유, 참기름, 설탕, 간장 등 소스까지도 유기농을 사용한 제품이더군요.

 

 

 

250g * 5개 묶음이고

가격은 12000원 정도였습니다.

 

 

칼로리는 1인분당 415kcal.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지만, 그래도 좀 건강식으로 먹고 싶을 때

손이가는 코스트코 곤드레밥.

세심하게도 양념장은 따로 작은 지퍼백에 들어있었는데요.

같이 냉동실에 넣어둬도 꼭~~ 소스만 어디가고 잘 안보인다는..

 

 

출출한데 당장 먹을게 별로 없는 날

시식 들어가봤습니다.

 

 

조리법은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같은 시간을 저어서 데워주거나.

 

 

 

코스트코 곤드레밥 개봉한 모습입니다.

얼어있어서 그릇에 수북히 담기는데요.

 

 

전자렌지에 뚜껑덮어 데우니 이런 모습이네요.

 

 

양념장은 반 정도만 부워서~

쓱쓱

 

 

밥알도 생각보다 탱글하니 맛이 괜찮았네요.

이후로 몇 봉 더 먹었는데 가끔 거친 줄기가 한 두개씩 나오는 건 좀 아쉬웠네요.

배가 많이 고픈 날은 계란 후라이를 하나 올려서 같이 비벼먹기도 하는데요.

전체적으로는 볶음밥류 먹을 때보다는 심리적으로 좀 편하달까..ㅎㅎ

맛도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편이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