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스카트 행주 사용후기

by 예예~ 2018. 3. 26.
반응형

 

 

사진은 한참 전에 찍어두고 잊고 있었던 스카트 행주

면행주를 아예 안쓰지는 않지만 중간에 한번씩은 빨아쓰는 행주 며칠 사용하다가 교체하면서

섞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행주 위생 관리가 버거울 때 저절로 손이 가는 제품이네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었는데요.

요즘은 샤방한 핑크색 핑크타올이 나오나 보더라고요.

계속 일회용 행주만 사용하는게 아니다보니 저는 천천히 몇 개월째 사용하고 있네요.

 

 

두께를 더 높여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스카트 행주

항균 효과가 있고 무형광원단이라고 해요.

하이드로 니트 공법으로 여러번 빨아서 쓸 수 있다고~

 

 

주방 서랍 한켠에 넣어두면 든든한~

 

 

 

예전에 사용하던 것 보다는 확실히 두께감이 좀 더 두툼하게 느껴지더군요.

 

 

 

넓게 펼치면 사이즈도 꽤 큽니다.

 

 

살짝 올록볼록한 표면

 

 

 

적어도 이틀 이상은 사용하기 때문에 물에 강한지가 제일 궁금했는데요.

저는 2~3일 정도는 사용해도 괜찮은 정도였어요.

 

 

가끔 귀찮아서 물티슈로만 닦을 때도 있었는데

스카트 행주는 두툼해서 사용감이 괜찮았네요.

 

 

먼지가 많이 앉은 테이블도 닦아봅니다.

 

 

잘 보이지 않던 머리카락까지 붙어나오는..

 

 

바로 세척하면 때가 잘 씻기는 편이었고요.

어느정도 내구성이 있어서 하루 이틀 정도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행주였네요.

봄을 맞아 집안 대청소를 조금씩 하고 있는데

특히 냉장고 안 행주로 닦을 때 위생이 신경쓰이는데 새것 꺼내서 쫙 닦아내니 후련하더라고요.

사용하다 버리기 직전엔 씻어서 현관 바닥이나 창틀 먼지 등 묵은 때 닦는데 사용하고 버리고 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